지난 14일부터 진행된 서울 국제식품산업대전의 열기가 뜨겁다.
이번 다양한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 이번 식품산업대전은 국내외 식품산업의 흐름은 물론 K-푸드의 성장을 주도할 식품산업의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관심이 더했다.
이중 최근 디저트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슈니발렌코리아(대표:정승환)’가 큰 화제를 모았다.
슈니발렌 카페를 옮겨놓은 듯한 예쁜 부스는 박람회장을 찾은 관람객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클레인 슈니발렌’은 부스를 찾은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슈니발렌에서 준비한 신제품의 시식코너에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큰 관심을 보였다.
슈니발렌의 인기는 ‘세계속에 디저트 한류’라는 새로운 분야의 가능성을 보여 해외 각국 바이어들의 상담이 줄을 이었다.
슈니발렌 코리아는 부스를 찾아준 고객들을 위해 행사기간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다양한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 이번 식품산업대전은 국내외 식품산업의 흐름은 물론 K-푸드의 성장을 주도할 식품산업의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관심이 더했다.
이중 최근 디저트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슈니발렌코리아(대표:정승환)’가 큰 화제를 모았다.
슈니발렌 카페를 옮겨놓은 듯한 예쁜 부스는 박람회장을 찾은 관람객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클레인 슈니발렌’은 부스를 찾은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슈니발렌에서 준비한 신제품의 시식코너에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큰 관심을 보였다.
슈니발렌의 인기는 ‘세계속에 디저트 한류’라는 새로운 분야의 가능성을 보여 해외 각국 바이어들의 상담이 줄을 이었다.
슈니발렌 코리아는 부스를 찾아준 고객들을 위해 행사기간 1+1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