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만에 찾아온 대화역 오피스텔…일산 최대 규모인 720실 분양

입력 2013-05-23 11:07  

- 교통망·생활편의시설·풍부한 배후수요 등 인기요인 모두 갖춰 수요자 관심 집중
- 일산 최고의 노른자위에 10년 만에 들어서는 720세대의 대단지 오피스텔

경기불황의 여파로 꽁꽁 얼어 붙었던 부동산 시장에도 봄기운이 불고 있다. 대표적인 수익형 부동산으로 꼽히고 있는 소형 오피스텔이 4.1부동산 정책과 1~2인 가구의 지속적인 증가로 실거주로 재편성 되면서 부동산 시장의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

대표적인 지역이 일산 대화역이다. 이곳은 최근 10년 간 신규 오피스텔 공급이 전무했던 곳으로 일대 지역민들의 신규 소형 주택에 대한 니즈가 강했던 곳이다.

올해 상반기 안으로 대화역 주변 한류월드 내 디지털 방송콘텐츠 제작센터, 스포츠몰, 아쿠아리움 등이 오픈될 예정이고 2015년에는 킨텍스 활성화로 생산유발효과 5조원, 소득창출 2조원, 10만여명의 고용창출이 예상돼 풍부한 임대수요 증가가 예측되는 일산 최고의 노른자위로 뜨고 있는 지역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입지적인 강점을 갖추고 있는 대화역 부근에 신세계건설이 시공하는 하이투모로가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신규 분양에 들어간다. 대화역 하이투모로는 이러한 입지적 장점 외에도 편리한 교통망 확충과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두루 갖춰져 있어 수요자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지하철 3호선 대화역 3번 출구에서 10걸음에 불과한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왕복 10차선 대로변과 종합운동장 사거리 코너에 있어 아산포 I.C나 법곳 I.C, 자유로 등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일산백병원, 서구청,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현대백화점, 농수산물유통센터 등의 생활편의 시설이 밀집해 있고 1:1의 넓고 쾌적한 주차 공간을 확보해 소비자들의 품격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장한다.

신세계건설 관계자는 “2005년 12월 이후 일산 지역에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 오피스텔로 교통망, 생활편의시설, 쾌적한 자연환경, 배후수요 등 향후 수익성을 기대할 수 있는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어 주민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민에게까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말했다.

대화역 하이투모로는 지하 7층, 지상 10층 높이로 전용면적 22~54.11㎡ 720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31일 킨텍스 제1전시장 내에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분양문의: 031-918-5700>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