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이돌 f(x) 설리, 펄 감 강조된 눈매의 에뛰드하우스 여름 메이크업 화보 최초 공개
2013년 키 컬러 `에메랄드 그린` 섀도우와 `코랄`빛 애교살 눈물 효과가 돋보여
[한국경제TV 김지수 기자] 인기 아이돌 그룹 f(x) 설리의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갈 메이크업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화보 속 설리는 에메랄드 컬러의 펄 아이 메이크업과 청순함을 강조하는 코랄빛 눈물 효과애교살 표현, 맑고 깨끗한 피부, 브라운과 그린의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투톤 헤어, 반짝이는 글리터가 눈길을 사로 잡는 블루 네일로 `인어공주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설리의 여름 메이크업 화보는 에뛰드하우스에서 6월 초 출시할 `블링 인 더 씨` 컬렉션의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블링 인 더 씨`는 컬러 아이스틱 & 반짝 아이 스틱과 방수 펜슬 아이라이너와 네일컬러 등 요즘 대세인 스틱 타입의 제품을 중심으로 여름에 어울리도록 펄 감 가득한 화려한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된 에뛰드하우스의 2013년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설리의 `인어공주 메이크업`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설리의 에메랄드 그린 아이 메이크업이 너무 예뻐서 꼭 시도해보고 싶다", "블링블링 애교살 눈물 효과를 설리가 하니 완전 청순하고 신비로워 보인다", "설리 화보 보니깐 마음까지 시원해진다", "여름 메이크업 화보도 역시 설리가 진리"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