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3박자 갖춘 오류동역 역세권 포스시티, 투자자들 ‘북적’

입력 2013-05-31 10:00  

서울도심 매달 월세 받는 소형아파트가 3천만 원대…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은 여전히 진행형이다. 실물경기가 좀처럼 살아나지 않으면서 은퇴준비를 해야 하는 베이비부머 세대의 생활자금 마련을 위한 투자관심과 40대에서도 여유자금을 통한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기대하는 경향이 더욱 두드러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가족유형이 3-4인 가구 중심에서 1-2인 가구 중심으로 변화해 가고 있어 소형주택에 대한 임대수요는 계속적으로 늘어갈 전망이다.

이러한 가운데 구로구 오류동역에서 분양중인 ‘오류동역 포스시티’는 입지와 수요, 개발호재를 고루 갖추고 있어 관심이 주목된다.

구로구 오류동 일대는 구로?가산디지털산업단지가 인접해있어 직장인 수요는 물론 인근 7개 대학(서울디지털대학, 부천대학, 가톨릭대학, 유한대학, 성공회대학, 한영신학대학, 동양미래대학) 대학생 임대수요 또한 풍부하다.

무엇보다 오류동에는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 공급이 없었던 점을 감안할 때 수요 대비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어서 최신 트렌드를 적용한 스마트빌딩인 ‘오류동 포스시티’가 주변의 임대수요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 오류동역까지 50m 이내에 있는 역세권으로 시청과 강남 등 서울중심부까지 바로 연결된다. 또한 경인로, 남부순환로, 오류IC, 서부간선도로를 통해 강북은 물론 강남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사통팔달 교통망을 자랑한다. 또 산업단지가 밀집되어 있는 구로, 가산디지털산업단지와 업무중심지역인 신도림, 영등포역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오류동역 주변은 영등포교도소 이전에 따라 새롭게 개발되는 네오컬처시티(2013년 착공 예정)가 조성된다. 여기에 구로성심병원 인근에 서남권 돔구장, 개봉역 주변 재개발, 온수역일대 재개발, 온수산업단지 개발, 경서주택재건축, 개봉주택재개발, 舊동부제강 자리 상업지역 개발 등 다양한 개발호재로 개발이 완료될 경우 서울 서남권의 핵심주거지 역할을 할 전망이다.

생활여건 면에서도 온수역 홈플러스, 구로성모병원, 온수공원, 개봉공원, 목감천 등이 가까워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지하철 1호선라인 중 생활인프라가 밀집되어 있는 신도림 테크노마트, 쉐라톤서울 다큐브시티호텔, CGV, 이마트, 홈플러스 등도 인접해 있다.

구로구 ‘오류동역 포스시티’는 최근 임대수요자인 1~2인 가구와 젊은 세대의 감각에 맞춰 첨단 스마트빌딩으로 건축된다. 더불어 스마트 세대의 감각에 맞는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 생활편의를 높이기 위한 공간설계,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해 투자가치를 높였다. 또한 365일 도심 속 초록빛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옥상하늘정원과 휴식공간을 조성해 주거가치를 끌어올렸다.

도시형생활주택은 전용면적 17㎡, 오피스텔은 19㎡~23㎡대 원룸형 주거공간으로 구성했으며 분양가격은 1억1천만 원대부터 시작한다.

모델하우스는 오류동역 이근 삼익쇼핑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행은 ㈜국제신탁이 맡고 있다.

분양문의: 02-3666-0222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