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쉐이크, 7년 연속 식사대용식품 분야 점유율 1위

입력 2013-06-04 09:23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가 주력 제품 중 하나인 `Formula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가 2012년 국내 식사대용식품 분야 점유율 1위를 기록함으로써 7년 연속 해당 분야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세계적인 마케팅 리서치 회사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의 조사에 따르면 허벌라이프의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인 `Formula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국내 식사대용(Meal Replacement) 시장에서 지난해 압도적인 점유율 92%를 기록하며 2006년부터 7년 연속 해당 분야에서 독보적인 1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뿐만 아니라 2012년 전 세계 식사 대용 제품 시장에서도 35%를 기록하는 등 본 제품이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제품임이 전문 조사 기관을 통해 입증됐습니다.


허벌라이프의 `Formula 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는 에너지 공급원인 단백질을 비롯한 16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허브와 식이섬유를 균형 있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섭취량에 90kcal 이하의 열량과 10g의 단백질을 제공하며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바닐라맛, 초코렛맛, 스트로베리맛, 쿠키앤크림맛 총 네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맛있는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 제품으로 유명하여 다이어트를 위해 하루 두 번 정도 식사 대신 섭취하는 것으로만 알려져 있지만, 체중 유지를 위해 하루 한 번, 체중 증가를 위해 세 끼 식사 중간중간에 간식으로 섭취해도 건강하고 균형 잡힌 체중 조절에 효과적 입니다. 특히, 체중 조절 식품으로는 최초로 보건산업분야의 국내 유일 법적 품질인증 제도인 GH(Goods of Health) 마크를 획득해 품질의 우수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Formula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가 7년 연속 국내 점유율 1위를 달성함으로써 허벌라이프의 제품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와 식습관 형성에 기여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