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 다담, ‘밀레’와 손잡고 예비캠핑족 공략

입력 2013-06-07 12:1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의 찌개양념 브랜드 ‘백설 다담’이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손잡고 예비 캠핑족 공략에 나섰다.

백설 다담은 6월 8일(토)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오토캠핑쇼’에서 밀레 홍보 부스 내에 이동식 밥차 ‘다담카’를 설치.운영한다. 행사기간 동안 ‘다담카’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백설 다담’으로 직접 끓인 찌개요리의 시식 기회를 제공하고,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다담 세트를 증정한다.

올해로 4회째 열리는 ‘2013 코리아오토캠핑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오토캠핑 박람회로서, 캠핑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신제품, 국내 및 해외 트렌드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캠핑 축제의 장이다. 지난해 5만명 이상이 다녀가는 등 성황리에 개최되어 올해는 2배 확대된 규모로 진행된다.
프리미엄 찌개양념 브랜드백설 다담 찌개에 필요한 갖은 양념이 들어가 파우치 하나만으로도 어디서든 간편하게 된장찌개, 부대찌개, 순두부찌개 찌개 본연의 맛을 있어 캠핑족들에게 인기가 높아 국내 대표 캠핑식품으로 자리매김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