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국내를 넘어서 아시아 점령… 홍콩 콘서트 대성황

입력 2013-06-11 16:47  


신화 (사진 = 신화컴퍼니)

그룹 신화가 홍콩에서 열린 2013년 아시아 투어의 첫 번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신화 소속사 신화컴퍼니는 10신화가 지난 8일 현지시각 오후 8시부터 홍콩에 위치한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홍콩콘서트 ‘2013 SHINHWA GRAND TOUR “THE CLASSIC” in HONGKONG’ 무대를 갖고 2013년 아시아 투어의 첫 신호탄을 멋지게 쏘아 올렸다고 밝혔다.


신화는 홍콩 콘서트를 시작으로 상해, 대만, 도쿄, 베이징에 이어 마지막 피날레인 서울 공연까지 ‘2013 SHINHWA GRAND TOUR “THE CLASSIC”’의 대 장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지난 7일 밤 홍콩 첵랍콕 국제 공항은 신화를 직접 보고자 몰려든 1000여명 팬들의 함성소리로 가득 찼으며 신화가 머문 메리어트 호텔 주변 역시 화려한 플랜카드 행렬과 함께 응원을 보내는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공연 당일인 8일 신화는 데뷔 이 후 처음 갖는 홍콩 콘서트에서 3집 앨범의 타이틀 곡 ‘Only One’으로 2013년 아시아 투어의 서막을 열었으며 ‘Hey, Come on’, ‘Perfect Man’, ‘으쌰으쌰’, ‘너의 결혼식’, ‘Brand New’ 등의 히트곡을 차례로 선보이며 열기 가득한 무대를 이어갔다.


또한 콘서트 무대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11집 앨범 ‘THE CLASSIC’의 타이틀 곡 ‘This Love’를 비롯해 그래’, ‘New Me’, ‘아는 남자’, ‘사랑 노래등의 무대로 15천 석의 객석을 가득 채운 홍콩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받기도 했다.



특히 신화의 첫 홍콩 콘서트를 취재하기 위해 동방일보, 사과일보, 일주간, SINA.COM, TVB8, 무선 방송 등 홍콩 방송 및 언론사, 웹사이트를 포함하여 100여명이 넘는 취재진이 참석, 팬들의 환호 못지 않는 뜨거운 취재 열기로 홍콩 내 신화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신화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이번 홍콩 콘서트는 홍콩에서 신화가 처음으로 갖는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현지 팬들이 보내주는 뜨거운 성원에 멤버들은 물론 스텝들 모두 한 마음으로 기뻐했다특히 폭발적인 환호로2013년 아시아 투어의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준 홍콩 팬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11집 타이틀곡 ‘This Love’로 국내외 음원 차트는 물론, 각종 음악방송에서 8번의 1위를 휩쓸며 신화 역대 최다 1위 수상을 기록하고 있는 그룹 신화는 오는 22일 오후 730분 상해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에서 개최될 ‘2013 SHINHWA GRAND TOUR “THE CLASSC”’의 두 번째 무대를 앞두고 있다.




한국경제TV 와우스타 유병철 기자 ybc@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