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라이프街는]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3-06-13 16:08  


독일 명품 커피 브랜드 치보의 국내 쇼핑몰인 카페57몰이 27일까지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BIG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치보 카피시모가 온라인 블로그 커뮤니티 바이리뷰(BYREVIEW)와 함께 치보 카피시모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27일까지 카페57몰의 이벤트 페이지에 체험단 응모를 한 이들 중 10명을 선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체험단 신청자 중 카페57몰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응원 댓글을 남긴 10명을 추첨해 ‘다비도프 리치 아로마 인스턴트 100g’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침구 회사 템퍼 페딕 인터내셔널(NYSE : TPX)이 주주총회를 통해 회사의 명칭을 템퍼 씰리 인터내셔널(Tempur Sealy International, Inc)로 변경하는 것을 승인했다고 발표했다. 템퍼 씰리 인터내셔널 사명은 템퍼 페딕이 씰리를 인수하면서 변경 됐다. 템퍼 페딕은 2013년 3월 18일 씰리 회사 인수를 완료했으며, 회사명이 변경이 되더라도 회사가 갖고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의 포트폴리오와 현재 진행되고 있는 마케팅 활동에는 아무 영향이 없을 것이라 밝힌바 있다. 합병으로 탄생된 새로운 회사의 본사는 미국 켄터키 주 렉싱턴에 위치 하며, 뉴욕 증권거래소에서는 이전과 동일하게 ‘TPX’라는 코드로 거래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삼천리자전거는 9일 대학생 블로그 운영진 블라블라 필진들과 함께 한강 자전거 도로 라이딩 행사를 진행했다. ‘블로그하는 라이더’의 줄임말인 블라블라는 삼천리자전거가 3월 1기 10명을 선발해 약 3개월 간 다양한 자전거관련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공식 대학생 마케터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블라블라 1기 10명 전원이 한강 공원에 모여 칼라스(MTB), 솔로(하이브리드자전거), 팬텀(전기자전거)등을 타고 여의도에서 잠원까지 왕복 16km 거리를 달렸다. 자전거 라이딩 전에는 MTB, 하이브리드, 로드바이크 등 다양한 자전거 제품에 대한 설명회와 함께 자전거 선택을 위한 시승 체험 행사가 진행됐다. 이들은 자신이 탑승한 제품에 대해 진솔한 후기를 삼천리자전거 공식 블로그에 게재할 예정이다.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냉장고 지펠T9000이 광고 캠페인 ‘먹고, 살고, 사랑하고’의 새로운 CF를 통해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지펠T9000은 새로운 모델 전지현을 내세우며 1차 광고에 이어 이번 광고에서도 독보적이고 신선한 메시지로 다시금 주부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는 웰빙과 오가닉푸드 등 최근 식생활의 트렌드에 맞춰 ‘당신이 먹는 것이 곧 당신’이라는 포괄적이고 깊이 있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연결시켜 신선하게 먹는 것의 중요성을 이야기하고 있다. 광고 속에서 전지현은 “우리의 삶에서 신선한 음식을 먹는 것이 내 안의 행복 에너지를 만들어 준다”는 내용의 내레이션을 통해 지펠의 ‘먹고, 살고, 사랑하고’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에스플러스(S+) 반포점의 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비 마이 키친(B.My Kitchen)은 2030 세대들의 미각과 감성을 담아 신선하고 건강한 생면 파스타를 선보였다. 생면 파스타는 매일 아침마다 직접 반죽한 생면을 사용해 건면에 비해 훨씬 더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토마토나 크림소스와의 어울림 또한 뛰어나 입맛 까다로운 미식가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신선한 시금치와 홍고추 반죽으로 자연 그대로의 색을 내어 먹는 건강함과 함께 보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