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제품

입력 2013-06-28 15:20  


크리니크가 모공 교정 세럼 `포어 리서페이싱 콤플렉서`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장기적으로 사용시 모공이 더욱 작아 보이고 빛을 반사시키는 광학입자가 모공을 즉각적으로 보이지 않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얼굴 전체에 사용하거나, 피부결을 정리해 준 다음 피지 분비가 많은 T존 부위나 모공이 눈에 띄는 부분에 파운데이션 브러시를 이용해 컨실러처럼 살짝 커버해주면 내추럴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시세이도에서는 안티에이징 라인 `바이오 퍼포먼스 수퍼 코렉티브 아이크림`을 출시했는데요. 이 제품은 히알루론산 필러 시술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피부를 이루는 진피, 표피, 각질층 각각에 히알루론산을 최대한 끌어내 피부 속부터 탄력을 채워준다고 합니다. 또한 로즈 애플잎 추출물이 콜라겐을 생성하는 섬유아세포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고 비타민 C, E 유도체가 혈액순환 촉진과 멜라닌 배출을 도와 다크서클까지 완화시켜준다고 하네요.

세븐드롭스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쉴드&레디언스 CC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USDA 인증을 받은 유기농 바닐라-플래니폴리아에센셜 오일과 세계 청정 피지섬 워터를 함유했다고 하네요. 때문에 주름 개선 및 미백기능과 함께 자외선 3중 차단 기능이 있어 피부를 건강하고 빛나게 가꿔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베네피트에서는 메이크업을 밀착시켜주는 `자석 프라이머스티에플로리스`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파운데이션과 팩트의 입자 하나 하나까지 놓치지 않고 피부에 강력하게 밀착시켜준다고 하는데요.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 바르면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밀착력, 지속력을 올려준다고 합니다.

라비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행에 필요한 가방과 총 10종의 화장품이 들어있는 `라비다 매직 박스`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라비다 클린 솔루션 원스텝 무스 클렌저를 비롯해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세럼& 링클 솔루션 아이크림& 모이스처 솔루션 젤크림’,‘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라비다 정품 5종으로 구성돼 있다고 합니다. ‘라비다 매직박스’는 여름 한정수량 품목으로 전국 250여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