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3-06-28 18:26  


클라란스가 7월 1일 자사 홈페이지 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론칭한다. 이번 공식 인터넷 쇼핑몰은 기존에 상품 및 기업 정보 제공을 중심으로 운영해 오던 자사 홈페이지에 직접 구매가 가능한 인터넷 쇼핑몰 기능을 탑재했다. 7월 한 달 간, 공식 인터넷 쇼핑몰 론칭 기념으로 모든 구매 고객에게 클라란스의 No.1 페이스 컨투어링 세럼 V 리프팅 에센스와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샘플 3종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모든 제품 구매 시 배송 비를 면제해 준다. 또한 9만 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6종 키트를 증정하고, 기존 클라란스 멤버쉽 고객들은 백화점 구매 시와 동일하게 포인트 적립까지 가능하다.

리젠코스메틱은 뿌리는 제모제 리젠이지클린 제모크림을 29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리젠 이지클린 리무벌크림은 식약청에서 의약외품으로 정식 허가 받은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손으로 바르지 않고 뿌려서 제모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사용이 간편하며 깔끔하다. 8가지 자연 유래 성분의 함유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며, 아픔 없이 쉽고 빠른 제모가 가능하다.

썸머스이브가 온라인 쇼핑몰 네이버 샵N을 통해 썸머스이브 패키지를 판매한다. 썸머스이브 패키지 제품은 총 2가지로 페미닌 데오도란트 스프레이+페미닌 워시59ml+페미닌 클렌징 와입스 4매와 페미닌 클렌징 미스트+페미닌 워시 59ml+페미닌 클렌징 와입스 4매로 구성되어 있다. 6월 20일부터 7월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스킨푸드는 6월 28일부터 7월 5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에서 자사의 최우수 고객인 구어메(GOURMET) 회원들을 대상으로 ‘생(生)푸드 천연팩 알로에’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별도의 회원 가입이나 로그인 과정 없이 핸드폰 번호와 쿠폰 번호만 있으면 신청할 수 있도록 신청 과정을 대폭 간소화했다. 7월 16일부터 23일까지 스킨푸드 전국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8일부터 17일간 온-오프라인에서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2013 상반기 시즌오프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과 내추럴 소프트 아이스 크림 2종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하와이안 프레시 클리어 세럼도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바캉스 케어 필수 아이템 유브이락 플라워 선 스프레이 SPF50+ PA+++와 더 퍼스트 갈락토미세스 100% 앰플 미스트부터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까지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네이처리퍼블릭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나만의 더위 탈출 비법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나만의 비법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 내추럴 소프트 아이스 크림 2종 정품을 20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