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요자 사로잡는 알뜰단지 동도건설 ‘부개동 동도센트리움’ 눈길

입력 2013-07-05 11:23   수정 2013-07-05 17:56

소형가족 맞춤 원룸 및 투룸 평면 제공
관리비절감 효과로 가정의 지출부담 낮춰
초 역세권 단지로 지하철 1호선 ‘부개역’ 도보 1분거리

지속된 경기불황으로 가격에 민감해진 수요자들이 늘어나면서 건설사들은 이들의 눈길을 끄는 단지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저렴한 가격, 알찬 내부구성으로 내 집 마련에 어려움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서다.

고가의 대형평수 아파트들은 경제가 어려워진 요즘 한푼 이라도 절약하는 사람들에게 큰 부담으로 다가온다.

이에 소형아파트로 원룸 및 투룸의 평면을 제공하는 단지들이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신혼부부, 결혼예정자, 노후부부 등 늘어나고 있는 2~3인 소형가족들이 목돈이 덜 들어가고, 매월 나가는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는 단지를 찾고 있기 때문이다.

동도건설이 분양 중인 ‘부개역 동도센트리움’은 인천?부천 권역 내 유일한 소형평형 단지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천시 부평구 부개동 308-3번지외 4필지에 공급되는 ‘부개역 동도센트리움’은 지하2층~지상15층 2개 동, 총 217가구로 구성됐다. 전용면적 33~59㎡ 소형아파트로 이 가운데 33~45㎡는 원룸 및 투룸으로 59㎡는 쓰리룸으로 마련된다. 투룸의 경우 1억원대 구입이 가능하다.

‘부개역 동도센트리움’은 지하철 1호선 부개역이 단지와 직선거리로 불과 44m 떨어진 초 역세권 단지다. 도보 1분거리인 부개역 이용시 서울권역까지 약 20분이 소요된다.

주변 교통망으로 서울외곽순환도로가 5분거리에 있어 경기북부~서울 강동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제1?2경인고속도로는 단지와 10분 거리로 서울~인천권, 인천~경기권으로의 뛰어난 수도권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 46번 국도로는 인천~경기~서울 등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우수한 교육환경으로 가까운 거리에 부개초, 부인중교, 송내고가 위치해 있으며 일신초, 부평여중, 상동고 등 총 16개의 학교가 인접해 있다.

마트, 공공시설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역시 인근에 위치한다. 롯데마트, 이마트,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카톨릭대학 인천성모병원을 이용할 수 있다. 공공시설로는 부평구청, 부개1동 주민센터 등이 있다.

단지주변 풍부한 녹지환경으로 만월산, 원촌공원, 서촌공원, 상동호수공원이 위치한다.

부평 국가산업단지 및 한국GM 부평공장이 인접한 직주근접 단지로 직장인들에게는 여유로운 출퇴근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입주 예정일은 2014년 10월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