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오늘의 뷰티 신제품

입력 2013-07-30 16:24  


크리니크는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를 새롭게 내놨습니다. 이 제품은 8주 사용후 피부 보습막이 54% 강화되고 2배까지 강화된 촉촉함으로 하루 종일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해바라기 씨드 케이크, 보리 추출물, 오이 추출물로 구성된 배리어 리페어 콤플렉스는 피부 보습막을 튼튼하게 해주고,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유레아는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해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아이메이징은 독특한 모양과 색상의 인조 속눈썹 10종을 새롭게 출시했네요. 아이메이징 아이래쉬 No.811~815는 파스텔 패션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라는 콘셉트에 맞춰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달콤하고 소녀 같은 분위기와 작은 악마 같은 귀여운 이미지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이메이징 아이래쉬 No.816~820은 펑크, 팝, 락, 아메리칸 캐주얼에 맞춰 디자인 됐다고 합니다.


오리진스는 상큼한 생과일주스를 닮은 고광택 립밤 드링크업 립밤을 선보였습니다. 살구씨 오일과 호호바 오일, 알로에 베라 추출물로 만들어져 입술에 촉촉한 수분과 영양을 준다고 하네요. 관계자는 “민트 성분이 메마른 입술에 시원한 쿨링감과 플럼핑 효과를 준다”고 전했습니다. 누드 넥타린과 핑크 구아바, 플럼 펀치 색상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투명한 펄 베이스가 여러 겹 레이어링 되어 빛을 비추는 각도에 따라 한 가지 컬러가 여러 컬러들로 미묘하게 발산되는 아이즈 투 킬 인텐스를 내놨네요. 이 제품은 만화경이 만들어내는 홀로그래픽 컬러 스펙트럼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각각 골드에서 레드, 바이올렛에서 핑크, 그린에서 골드, 블루에서 그린, 아쿠아 블루에서 바이올렛의 스펙트럼을 지녔다고 하네요.


CNP 차앤박화장품은 피지가 많이 분비되는 T존과 건조하기 쉬운 U존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마스크시트 2종인 CNP 듀얼 밸런스 T/U존 마스크를 선보였습니다. 2가지 효능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 및 과잉피지를 조절해줘 복합성 피부와 지복합성 피부에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관계자는 “말굽잔나비 버섯추출물을 함유해 과잉 분비된 피지를 조절하고 모공 수축 효과를 전달하고 동백꽃 추출물은 피부 트러블을 예방한다”고 전했습니다.


퓨어힐스는 잡티를 개선해 피부 톤을 밝히는 화이트 와인 70 브라이트 크림을 출시했네요. 포도주추출물이 70% 함유되어 피부 청정과 모공 수렴을 도와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고 합니다. 또한 촉촉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든다고 하네요. 미백성분인 3B를 공급해 칙칙함을 개선하고 잡티를 예방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