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막걸리와 파전이 인기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8-02 16:30  

여름 장마철 서울시내에서는 막걸리와 파전을 찾는 사람이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C카드가 발표한 가맹점 매출 데이터 분석결과에 따르면 장마철 고객들이 퇴근 후 자주 찾았던 음식업종은 파전전문점과 민속주점, 야식집이었습니다.

파전전문점은 비오는 날의 매출액이 평균 33% 증가했고 민속주점과 야식 업종도 각각 18.3%, 3.1% 증가했습니다.

반면 아이스크림 업종과 냉면 전문점은 맑은 날 매출액이 비오는 날보다 상대적으로 높았습니다.

BC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2천6백만 고객의 거래 데이터에 대해 정밀한 분석을 통해 회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