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특별분양" 여름 성수기 예약가능

입력 2013-08-05 12:40  


해외 여행지 못지 않게 편리하고 경치 좋은 국내 리조트 및 콘도들이 늘어나면서 이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멀고 힘든 해외 보다는 편안하면서도 시설이 좋은 국내 휴양지에서 리조트를 이용하는 것이 더 좋다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에 따라 리조트 분양 시장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후끈 달아오르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7월부터는 공급이 밀리면서 기준과 더욱 차별화 콘셉트를 더한 리조트들에 관심이 집중되는 추세다.


이번 6월 13일날 오픈한 대명리조트 거제는, 이번 성수기 특별 신규 혜택으로 분양을 진행 중이다. 이번 분양에서는 패밀리 & 스위트 회원권을 정상가격에서 1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9월 분양가 인상 전 에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올 여름휴가부터 알차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다.


회원권은 2,000만원대 패밀리형과 3,000만원대 스위트형, 1~3억대 VIP노블리안으로 분양한다. 패밀리형, 스위트형 회원은 매년 30박 이용이 가능하고, VIP노블리안형은 소노펠리체 및 전국의 노블리안을 연 60박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실버기준 최저 1억 350만원이며 현재 잔여구좌만이 남아있어 선착순으로 확보가 필요하다.


또 입회와 동시에 거제를 포함한 제주, 소노펠리체, 쏠비치호텔&리조트, 델피노골프&리조트, 변산, 경주, 엠블호텔 등 전국의 12개 직영시설과 체인시설을 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골퍼들을 위해 비발디파크3곳, 델피노CC 1곳 총 63홀이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신규회원에게는 특별히 전국 골프장 부킹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경기8곳, 강원3곳, 충청5곳, 영남5곳, 호남2곳, 제주도 8곳 등 전국 31곳의 골프장에서 4인전원에게 주중30%, 주말 20%의 그린피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은 전문적인 1:1 담당컨설턴트의 상담과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다로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상담 후 계약을 원할 때에는 레저사업국 직원의 방문상담으로 계약을 신속히 처리해주며 본사 내방은 언제든 가능하다.


가입 절차는 입회신청서 접수 후 계약금 납부 시 회원번호가 부여되어 예약이 바로 가능하며 한 달 내에 잔금 납부하며 일시납 할인이 인정되며 절차가 완료된다. 또한 현재 여름성수기 시즌이라 예약 확보 필요시 바로 문의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대명리조트 분양문의 02)2186-5535(24시간 상담가능)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