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신형 스마트폰 `LG G2`(G2)를 8일 미국 뉴욕과 한국에서 동시에 공개했습니다.
이번 제품에서 LG전자는 선두업체에 뒤지지 않는 하드웨어 기술과 소비자를 이해하는 사용자경험(UX)은 물론 디자인까지 차별화를 뒀다고 자신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전 세계 130여개 주요 통신사에 G2를 일제히 공급, 지금까지 출시했던 LG전자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많은 판매를 올리겠단 목표입니다.
업계에서는 G2가 삼성 갤럭시폰과 애플 아이폰에 버금가는 세계 시장 히트 모델로 떠오를 수 있을 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번 제품에서 LG전자는 선두업체에 뒤지지 않는 하드웨어 기술과 소비자를 이해하는 사용자경험(UX)은 물론 디자인까지 차별화를 뒀다고 자신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전 세계 130여개 주요 통신사에 G2를 일제히 공급, 지금까지 출시했던 LG전자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많은 판매를 올리겠단 목표입니다.
업계에서는 G2가 삼성 갤럭시폰과 애플 아이폰에 버금가는 세계 시장 히트 모델로 떠오를 수 있을 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