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이 `KDB다이렉트보험`의 민원 총 발생건수가 1건이라고 밝혔습니다.
KDB다이렉트보험은 KDB생명이 출시한 온라인 전용 보험 브랜드로서 지난해 12월부터 약 9개월간 판매해오고 있습니다.
KDB생명 관계자는 "민원이 적은 이유는 소비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상품을 최대한 쉽게 구성하였고 본인이 인터넷을 통해 꼼꼼히 비교하여 가입하는 다이렉트 보험의 속성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서 "2012년 기준 생보업계 평균 13회차 유지율이 79%인데 반해 KDB다이렉트보험의 유지율은 매우 높은 수준"이라고 덧붙였습니다.
KDB다이렉트보험은 KDB생명이 출시한 온라인 전용 보험 브랜드로서 지난해 12월부터 약 9개월간 판매해오고 있습니다.
KDB생명 관계자는 "민원이 적은 이유는 소비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상품을 최대한 쉽게 구성하였고 본인이 인터넷을 통해 꼼꼼히 비교하여 가입하는 다이렉트 보험의 속성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서 "2012년 기준 생보업계 평균 13회차 유지율이 79%인데 반해 KDB다이렉트보험의 유지율은 매우 높은 수준"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