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부모님께 아웃도어 선물하세요

입력 2013-09-02 17:27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뛰어난 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부모님 건강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까지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을 추천했습니다.

◆ 실용적인 가격에 겨울 내내 활용도 높은 슬림 다운재킷

아이더 `소시알레` 클라이밍 다운재킷은 고급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으며 아이더에서 독자 개발한 기능성 안감을 적용해 정전기를 효과적으로 방지해 줍니다.

남성용 색상은 다크베이지, 브릭 2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라이트브라운, 차콜 2가지. 소시알레 클라이밍 다운재킷은 아이더 다운재킷 선구매 할인 이벤트에 포함 제품으로 9월 22일까지 4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등산을 자주 즐기는 부모님에게는 가을 산행 필수품인 바람막이 재킷과 티셔츠

아이더 `칸티나` 바람막이 재킷은 기존 선보였던 아이더 자체 개발 소재 디펜더(DEFENDER)의 방풍, 투습 기능을 강화한 디펜더 윈드(DEFENDER WIND)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 겉감은 세밀한 립스탑(Ripstop) 조직으로 짜여있어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강하며 안감의 경우 통기성과 신축성이 탁월한 방풍 안감을 적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을 극대화 했습니다. 남성용 색상은 라이트오렌지, 라이트브라운, 씨 3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라이트오렌지, 옐로우그린, 로얄블루 3가지.

아이더 `모리스` 짚 티는 아이더에서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코어(DRYCORE)를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주며 UV차단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못지 않게 강한 자외선이 내리쬐는 가을에 입기 좋습니다. 남성용 색상은 카멜, 씨, 라이트그레이 3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제이드, 코랄, 옐로우그린 3가지.

◆ 등산,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즐기는 분들에게는 멀티형 등산화

아이더 `피어스` 로우 등산화는 가을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 입니다. 천연 방수 누벅 가죽과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방수, 투습성이 탁월하기 때문에 등산, 워킹, 트레킹 등 오랜 시간 아웃도어 활동을 즐겨도 쾌적합니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출퇴근용, 주말 나들이용에 모두 적합한 멀티 아이템 입니다. 색상은 그린, 오렌지 2가지.

문의) 1644-7781, www.eider.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