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가 걱정인형 홈페이지인 `메리돌 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트에서는 걱정사연 해결은 물론 임산부, 자녀를 둔 주부를 대상으로 산모교실, 전문가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운영해 고객과 적극적인 교류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걱정인형 사이트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 SNS 미디어를 활용해 다양한 연령층과 더욱 쉽게 소통하고 다양한 콘텐츠 혜택을 실시간으로 모바일로도 누릴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는 이번 개편을 맞아 고객 1천여명에게 LED TV, 고급유모차, 1백만원 주유권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트에서는 걱정사연 해결은 물론 임산부, 자녀를 둔 주부를 대상으로 산모교실, 전문가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운영해 고객과 적극적인 교류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걱정인형 사이트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 SNS 미디어를 활용해 다양한 연령층과 더욱 쉽게 소통하고 다양한 콘텐츠 혜택을 실시간으로 모바일로도 누릴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는 이번 개편을 맞아 고객 1천여명에게 LED TV, 고급유모차, 1백만원 주유권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