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추석 연휴, 여행 아이템 인기‥멋과 편안함 동시에

입력 2013-09-04 14: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올해 한가위와 함께 긴 연휴가 찾아와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직장인들은 추석이 있는 주에 휴가를 이틀 붙여 쓴다면 최대 9일은 쓸 수 있다. 해외 여행이나 국내 장거리 여행을 즐기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황금같이 찾아온 연휴, 여행 가기 전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힐링 될 수 있는 나만의 여행 아이템을 찾아 떠나보자


◆ 장시간 보행에도 끄떡없는 슈즈


여행에서 제일 기본적인 것이 바로 신발이다. 발이 편해야 이곳 저곳 다니며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지만 신발 선택을 잘못한다면 여행 가는 날 부터 돌아오는 날 까지 고생만하다 돌아올 수 있다. 여성 남성 모두 다리에 피로감은 줄여주되 다리가 늘씬해 보이는 슈즈가 인기다.


젊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핏플랍` 듀에 메리제인은 다리가 늘씬해 보이면서 장시간 보행에도 발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엘라스틱 밴딩은 신발과의 밀착감을 높여 편안함을 극대화 했으며 프리미엄급 누벅 소재와 레더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남성들에겐 `핏플랍` 플렉스 로퍼가 제격이다. 유러피안 감성의 로퍼 제품인 플렉스 로퍼는 와이드 컴포트 핏으로 편안함을 강조했으며 슬립온 제품으로 신고 벗기가 쉽다. 여성제품과 동일하게 4cm 히든 굽이 있어 키 작은 남성들에게 자신감을 충족시켜주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핏플랍` 듀에 메리제인 / `핏플랍` 플렉스 로퍼>


◆ 휴대용 전자제품은 기능성 백으로 보호


많은 사람들이 여행갈 때 "간소하게 필요한 것만 챙겨가야지"라고 생각하지만 막상 준비하다 보면 옷, 세면도구, 카메라 등 다양한 부피의 물품이 한가득이다. 이동이 많다면 소지품은 알맞는 케이스백으로 정리하는 것이 좋다.


핀란드 브랜드 `골라`의 랩탑 백은 방수와 오염이 방지되는 태르폴린 재질을 사용해 DSLR 카메라, 16인치 노트북 등 휴대용 전자제품을 담을 수 있는 기능성 가방으로 여행시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꼽힌다. 또 케리어 손잡이에 부착할 수 있어 무겁게 들고 다닐 필요가 없고 가방 앞에 포켓이 장착돼 자주 사용하는 지갑, 티켓, 여권 등을 넣을 수 있어 남성들에게 인기있는 제품이다.


여행 길찾기 동무이자 맛집 안내원으로 활약할 스마트폰도 절대 소홀히 다뤄선 안되는 제품 중 하나다! 이동이 많은 날은 특히 떨어뜨리고 흠집 날 위험이 높지만 `골라`의 폰백 하나면 든든하다. 폰백은 등산훅과 목에 거는 스트랩이 있어 다양한 상황에 알맞게 착용이 가능하다. 제품 안과 뒷면에 카드를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추가로 있어 카드케이스 역할까지 톡톡히 한다.



<`골라` 랩탑 백 / `골라` 폰백>


◆ 아침 저녁 쌀쌀한 날씨엔 바람막이 점퍼


무더위가 한풀 꺾인 9월이지만 아침 저녁으로 찾아오는 쌀쌀함은 얇은 티셔츠 한 장으론 부족하다. 긴팔 티셔츠나 두꺼운 외투가 답답하고 거추장스럽다면 간편하고 가벼운 바람막이 점퍼를 준비해보자.


영국 하이 스트릿 브랜드 `슈퍼드라이`의 테크니컬 팝 집 윈드치터가 쌀쌀한 가을에 적격이다.


안감이 매쉬 소재로 되어 통풍성이 뛰어나 장거리 활동시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2중 지퍼와 소매 부분이 워머로 되어 보온성과 트렌디함까지 갖춰 스타일리쉬한 여행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슈퍼드라이` 테크니컬 팝 집 윈드치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