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대본 삼매경 청순 여신 미모 인증 "'열애' 각별한 작품"

입력 2013-09-06 13:58  

그룹 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대본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 공개됐다.



SBS 드라마 `열애`(박예경 극본, 배태섭 연출)를 통해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하는 서현이 `열애` 속 `한유림`과 뜨거운 열애에 빠졌다. `열애`에서 서현은 봄꽃처럼 청초한 외모에 따스한 마음, 명철한 머리까지 갖춘 완벽한 여대생 한유림 역을 맡아, 이원근(어린시절 강무열 역)과 호흡을 맞춰 풋풋하고 싱그러운 첫사랑 이야기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은 한유림 캐릭터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맑고 청순한 자태를 뽐내며, 대본 연습에 여념이 없는 모습. 어린 시절부터 연기에 관심이 많았다는 서현은 `성실한 노력파`로 알려진 평소 성품답게 연기 역시 데뷔 후 대학 수업 등을 통해 차근차근 공부해왔으며, `열애` 출연이 확정된 뒤, 성실하게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수의학과 여대생 한유림 역을 소화하기 위해 이미지 트레이닝에 주력했다는 서현은 경험해보지 못한 상황들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기 위해 자나 깨나 대본을 손에 놓지 않고 연습에 몰두하는 열정적인 자세를 보이며, 점차 한유림 캐릭터와 하나가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첫 연기 도전을 앞둔 서현은 "`열애`는 내 연기 첫 작품인 만큼 의미가 남다르고 각별하다. `열애`를 만나 내 인생의 한 부분을 채울 수 있어 정말 행복하다"는 소감과 함께 "요즘 하루 종일 머리 속에 유림이가 떠나지 않을 만큼 `열애`에 푹 빠져있다. 존경하는 감독님과 작가님, 훌륭한 선배님들, 최고의 스태프 분들과 함께 하게 돼 영광스럽고, 처음이라 부족한 부분이 많겠지만 노력으로 열심히 채워나가겠다"는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서현 대본 삼매경 아름다워" "서현 대본 삼매경 점점 더 예뻐지네" "서현 대본 삼매경 청순 여신" "서현 대본 삼매경 `열애` 기대된다" "서현 대본 삼매경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 남녀 주인공의 가슴 아픈 사랑과 이들을 둘러싼 다양한 인물들의 성공과 몰락을 통해 인생사의 희로애락을 담아낼 `열애`는 `원더풀 마마` 후속으로 28일(토) 8시 45분 첫 방송된다.(사진=SBS)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