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이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를 전개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 함께해온 AIA의 브랜드 정신을 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먼저 새로운 TV광고를 통해 인생의 크고 작은 순간 속에서 소중한 일상을 지켜주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를 소개하는 TV광고를 감상한 뒤 본인의 이름을 넣어 자신만의 광고를 만드는 UCC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수상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3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1백장 등의 상품을 제공합니다.
마크 스탠리 AIA생명 부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멀게 느껴질 수 있는 보험이 실제로는 고객들이 소중한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삶의 가까이에서 돕는 역할임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 함께해온 AIA의 브랜드 정신을 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먼저 새로운 TV광고를 통해 인생의 크고 작은 순간 속에서 소중한 일상을 지켜주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를 소개하는 TV광고를 감상한 뒤 본인의 이름을 넣어 자신만의 광고를 만드는 UCC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수상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3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1백장 등의 상품을 제공합니다.
마크 스탠리 AIA생명 부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멀게 느껴질 수 있는 보험이 실제로는 고객들이 소중한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삶의 가까이에서 돕는 역할임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