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컴퍼니즈가 10월 ‘유방암 인식의 달’을 앞두고 글로벌 유방암 의식향상 캠페인의 2013년 슬로건과 광고를 새롭게 발표했습니다. 올해의 캠페인 슬로건은 ‘함께 유방암을 이겨내세요, 우리가 함께할 때 더 큰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Let’s defeat breast cancer. WE’RE STRONGER TOGETHER)‘로 유방암 근절을 위해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구체적인 ‘행동’을 강조하고 있다고 하네요. 따라서 올해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 활동의 중심은 소셜 미디어 활동이라고 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각자 자신의 유방암 예방과 근절을 위한 ‘핑크리본 행동 서약’을 개발하고 알려나가게 함으로써 친구, 가족, 동료, 연인들이 함께 동참할 수 있도록 유도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스쁘아가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립스틱 매출 1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멤버십 세일을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에스쁘아 전국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해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전 품목 30% 세일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에스쁘아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단, 면세점과 신제품 일부 품목은 세일 혜택에서 제외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벤느가 유럽 약국 화장품 리페어 부문 1위 제품인 시칼파트 크림을 국내에 출시합니다. 이 제품은 자극받은 피부를 외부 오염으로부터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며, 리페어 작용으로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피부로 개선해주는 일명 SOS 리페어 크림입니다. 성인뿐만 아니라 유아와 어린이도 사용할 수 있는 안전성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위궤양 치료에 사용되는 성분인 수크랄파트(Sucralfate)와 황산아연, 황산구리, 산화아연의 복합체인 COPPER-ZINC 복합체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습니다. 수크랄파트 성분이 자극 받은 부위에 리페어 작용을 하고, 구리-아연(COPPER-ZINC) 복합체가 향균 효과를 지녀 피부를 보호하고 개선해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수크랄파트와 구리-아연 복합체의 조합은 아벤느만이 가진 특허 기술로 여기에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아벤느 온천수가 함유되어 리페어 작용을 향상시키는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