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 투니버스 애니메이션 '시계마을 티키톡'과 함께 새로운 캠페인 전개

입력 2013-09-30 15:0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든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대표 배경은, www.cenovis.co.kr)가 대한민국 No.1 어린이 채널 투니버스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어린이 애니메이션 `시계마을 티키톡`과 함께 10월 1일부터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시계마을 티키톡`은 시계 속 세상에 사는 캐릭터의 모험 이야기를 통해 재미와 교육효과를 동시에 높이는 TV애니메이션으로 어린이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제2의 뽀로로`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

세노비스 키즈는 `시계마을 티키톡` 캐릭터와 함께 TV광고와 매거진 ·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특히 이미 아이들에게 친숙한 `시계마을 티키톡` 주제가를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와 제품 소개 내용으로 개사해 재미있게 따라 부를 수 있는 CM송이 삽입된 TV광고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킬 예정 입니다.

또한 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CJ E&M 여성채널 공통 홈페이지인 라이프스타일러(http://lifestyler.interest.me)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세노비스 키즈 CM송` 가사를 맞추고 정답을 댓글로 남긴 참여자 중 총 40명을 추첨, 세노비스 키즈 `츄어블 오메가-3` 정품을 증정합니다. 세노비스 키즈의 새로운 TV 광고 동영상을 개인 블로그나 SNS에 스크랩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집니다. 본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25일 라이프스타일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됩니다.

한편, 세노비스 키즈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츄어블 오메가-3`는 뇌세포 및 망막의 주요 구성성분인 오메가-3와 눈을 위한 대표 영양소 비타민A의 전구체 베타카로틴을 더해 성장기 아이의 두뇌와 눈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고기, 거북이, 꽃게, 오징어 등 귀여운 바다동물 모양의 캡슐로 물 없이 터트려 씹을 수 있어 먹는 재미까지 더했습니다.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성장기 어린이의 발육과 영양에 필요한 10가지 비타민과 5가지 풍부한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정상적인 면역에 필요한 아연, 뼈 형성에 필요한 칼슘과 망간, 그리고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과 구리 등 5가지 미네랄을 담았습니다. 미네랄의 쓴 맛은 오렌지맛으로 잡아 아이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제품 문의: 080-050-3535. www.cenovi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