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 갤럭시노트3 '미인(ME-IN) 폴리오 커버' 출시

입력 2013-10-01 16:13  

모바일 액세서리 리딩기업 애니모드(www.anymode.com)가 갤럭시 노트3의 첫번째 라인업으로 `미인(ME-IN) 폴리오커버`를 선보입니다.

미인(ME-IN)은 작년말 20~30대 여성을 주타겟으로 탄생해 삼성갤럭시 전용 S3, 노트2, S4라인업 으로 현재까지 총 15만개의 누적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애니모드의 대표 히트 브랜드.

미인(ME-IN)은 전면커버가 속이 보이는 시스루 형태(S미러)여서 커버를 열지 않고도 내용확인이 가능하고 액정이 꺼진 상태에서는 거울로 사용이 가능해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기존 플립커버나 다이어리 케이스 등은 전화가 올 경우 커버를 열어봐야 정보확인이 가능해 불편했지만 미인 제품은 이런 소비자의 불편을 해소해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번 새로 선보인 `갤럭시 노트3 미인 폴리오커버`는 미인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살리면서 디자인 요소를 더욱 강화 했습니다. 더욱 고급스러워진 CROCO(악어가죽 문양)패턴의 가죽소재와 노트3의 배터리를 교체해 장착하는 타입이어서 타 제품에 비해 두께는 더욱 얇고 그립감이 좋습니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오렌지, 레드, 다크블루 칼라와 기본인 블랙칼라로 총 4종의 라인업을 갖추었습니다.

또, 커버를 닫은 채로 갤럭시노트3의 S펜이 인식되어 S펜 사용이 가능하고 창의 일부가 아닌 전면이 보이는 슬림베젤을 사용해 커버를 열지 않고도 갤럭시 노트3의 각종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멀티미디어 환경을 선호하는 여성 유저들에게는 더 없는 아이템 .

특히, 미인은 방송활동과 메이크업이 많은 연예인들에게 소리 소문 없이 인기 아이템으로도 자리 잡아 각종 연예인 파파라치 컷에 스타의 애장품으로 자주 노출 되고 있습니다.

애니모드는 홈페이지에서 `갤럭시 노트3 미인 폴리오커버` 구매자 대상으로 액정보호필름을 무상증정하고 `미인(ME-IN)` 소비자체험단을 운영할 계획 입니다.
`갤럭시 노트3 미인 폴리오커버`는 애니모드 온라인쇼핑몰(www.anymode.com)과 삼성딜라이트샵, 애니모드 브랜드샵(홍대), 인천공항 신라면세점(가전부문), 교보핫트렉스 등의 액세서리 전문샵에서 판매 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