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 뮤지컬 <스릴러 라이브> 드디어 한국에 온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10-01 18:11   수정 2013-10-01 20:36

마이클 잭슨 뮤지컬 <스릴러 라이브> 드디어 한국에 온다!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일생을 그의 히트곡으로 꾸민 뮤지컬 <스릴러 라이브>가 오는 12월 한국에 첫 선을 보인다.

이미 영국 등지에서 큰 인기를 모은 웨스트 엔드 오리지널팀이 내한 공연을 확정했다.

이번 공연은 일산 KINTEX홀에서 12월11일부터 12월15일까지 선보이며, 이에 앞서 12월3일~5일 대전 CMB 아트홀, 12월7일~8일 부산 BEXCO 무대에 올려진다.

<스릴러 라이브>는 전세계에서 마이클 잭슨을 소재로 한 최초의 공연으로 그가 살아있던 2006년 초연되어 지금까지 전세계 25개국에서 300만 명을 돌파한 콘서트형 뮤지컬이다.

2010년 Whats ON Stage AWARD에서 베스트 New 뮤지컬상과 Best 안무상에 노미네이트, 2010년에는 `웨스트 엔드에서 꼭 봐야 할 뮤지컬 2위`에 뽑히는가 하면 올 초에는 웨스트 엔드 에서만 100만 명의 관객을 돌파하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를 만족시킨 작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공연의 예술감독을 맡은 아드리안 그랜트는 "마이클 잭슨의 인생에 대한 이야기가 아닌 그의 음악에 관한 쇼뮤지컬이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두가 와서 즐기고 마이클 잭슨에 대한 좋은 기억을 가지고 가길 원한다"며 "같이 일어서서 노래 부르고 춤을 추길 바라고 콘서트 형식으로 축하하는 방식에서 이것을 이루었다고 생각한다"고 공연의 의의를 전했다.

아드리안 그랜트는 마이클 잭슨의 오랜 동료이자 그의 자서전 `마이클 잭슨 - 더 비주얼 다큐멘터리`를 집필했다.

한편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 <물랭루즈><하이스쿨 뮤지컬>의 예술 감독으로도 잘 알려진 게리 로이드가 연출과 안무를 맡으며 완성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thrillerlive.kr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pages/Thriller-LIVE-KOREA-TOUR/258510310961605 / 트위터https://twitter.com/ThrillerLiveKo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