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토이, 키즈라인 론칭으로 패밀리룩 강화

입력 2013-10-04 09: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캐주얼 브랜드 비토이(대표 홍종순)가 4~11세를 대상으로 한 ‘비토이 키즈’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며 타깃 연령층을 넓히고 패밀리룩 라인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새롭게 런칭한 ‘비토이 키즈’ 라인은 캐릭터를 강조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트릿 키즈의 모습을 제안합니다.

후드류, 짚업, 맨투맨, 트레이닝복 등 활동이 많은 아동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군 위주로 구성됐습니다.

‘비토이 키즈’ 라인은 면 100%로 민감한 아동들의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게 했으며 4세부터 11세까지 입을 수 있습니다.

비토이는 기존 어덜트 라인에 키즈 라인을 추가 런칭하면서 4세부터 30대까지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 라인을 강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이번 F/W 제품은 어덜트 라인과 키즈 라인이 통일성 있는 제품 라인업을 구성해 커플룩이나 패밀리룩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비토이 마케팅팀 담당자는 “기존 어덜트 라인과 디자인상에서 통일성을 둔 키즈 라인을 런칭함으로써 패밀리룩 라인을 더욱 넓혀갈 수 있게 됐다”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경쾌하고 유니크한 컬러감으로 폭넓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