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에그타' 피자, 100만판 판매 돌파

입력 2013-10-16 10:1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MPK그룹(대표이사 문영주)이 운영하는 베스트 피자브랜드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에그타` 피자가 출시 3달 만에 100만판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피자에 유럽식 디저트를 접목한 새로운 시도가 8초마다 한판씩 판매된 셈.

미스터피자가 지난 7월 선보인 `에그타` 피자는 소고기 스테이크의 고소한 풍미와 에그 타르트의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피자. 피자에서 최초로 엣지(가장자리)부분에 유럽식 디저트인 에그 타르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 입니다. 소스를 최소화하고 소고기 스테이크와 치즈 등의 식재료 본연의 맛을 강조해,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모짜렐라 치즈 위에 까망베르 치즈를 얹어 피자의 격을 높인 것도 성공 요인 중 하나.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미스터피자는 일반 완제품을 조리하는 냉동 피자와 다르게 주문 즉시 수제 도우와 수제 토핑으로 피자를 제조하므로, 피자 엣지에 다양한 시도를 할 수 있다."며 "피자에 디저트를 더한다는 색다른 발상의 `에그타` 피자가 새로운 프리미엄 피자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해 사랑 받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미스터피자는 현재 `에그타` 피자의 인기에 힘입어 에그타르트 엣지를 전 프리미엄 피자군으로 확대 적용, 기존의 골드, 크림치즈, 오리진, 치즈캡과 함께 총 5종의 엣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미스터피자에서 꾸준히 사랑 받아온 `쉬림프 골드`를 `에그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에그타하프앤하프` 피자도 출시, 두 가지 피자를 한 번에 맛볼 수 있게 했습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에그타 피자 100만판 판매를 기념, 프리미엄 피자를 구매하는 내점 방문 고객에게 가을에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한 배달 주문의 경우 프리미엄 피자 베스트 5종(에그타, 하프앤하프, 에그타하프앤하프,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에 한해 무료 사이즈업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