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바다와 20m 초근접 호텔을 소유할 수 있는 기회! 선착순 분양

입력 2013-10-24 12:35  

부동산 경기 침체에도 나 홀로 호황을 이어가고 있는 제주도에 특급 호텔급 레지던스 호텔을 등기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제주도 내에서 외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함덕 해수욕장’ 바로 앞에 총293세대를 선착순 분양하고 있다.




- 특급 호텔 시설 및 부대시설(풀 옵션)
- 개인 및 비즈니스 별장으로 사용하시면서 사용하지 않는 기간은 위탁 시 투자수익 창출
- 수분양주 분들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 제주 관광객 1,000만명 시대(풍부한 배후 수요)
- “제주도에 관광 가려고 해도... 묵을 곳이 없다.”(서울신문 2013.01.25 보도자료)
-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파격적인 혜택


◆ 제주도 숙박시설 대란


제주도는 세계자연유산 및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지정되면서 세계적인 유산이 되었고, 또 세계적인 관광지를 조성하기 위해 초대형 개발사업인 6대 핵심프로젝트와 5대 개발사업이 국책사업으로 현재 진행 중이고 2012년부터 주 5일제 수업으로 인해 가족 단위의 여행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특히 중국을 비롯한 해외 관광객 수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제주도 관광객은 2011년 870만명, 2012년 969만명, 올해는 1,100만명 이상 예상으로 해마다 평균 12%이상 늘어나고 있지만 관광객을 수용할 수 있는 숙박시설은 년 2%이하로 공급 되는 현실이다 보니 아예 숙박시설을 구하지 못해서 제주도에 방문을 못하는 경우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 제주도 내에 최고의 위치 및 다양한 혜택


함덕 해수욕장은 제주도 청정바다 중 최고... 동남아시아 해변을 보는 듯이 낮은 수심, 유달리 맑은 물, 하얀 백사장, 작은 수온차 등으로 외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해변이고 또 국내에서 유일하게 야간 해수욕과 카약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제주 해수욕장 중 가장 많은 관광객이 몰리고 있다.
이런 ‘함덕 해수욕장’ 바로 앞에 당 현장이 위치하고 있고 또 객실 안에서 바닷가 절경 및 함덕 해수욕장을 한눈에 바라 볼 수 있는 조망권이 확보 되어 있다.
연중 10일은 무료로 객실을 사용할 수 있고, 제주 왕복항공권 2매 및 제주 유명골프장 정회원 대우를 제공 받을 수 있다.


◆ 최고의 특급호텔 시설과 전문 호텔 운영업체에서 직접 운영으로 안정적 수익 보장


지하 2층~지상 8층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25.00㎡~58.78㎡으로 95%이상 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
1층은 호텔식 로비 및 라운지, 각종 부대시설이 들어가고 지상 2층부터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또 객실 인테리어는 특급 호텔급 인테리어로 풀 옵션으로 제공된다.


수분양주 분은 개인 별장 및 비즈니스 용도로 활용하시면서 사용하지 않는 기간은 전문 호텔 운영업체에 위탁을 맡길 경우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예상 할 수 있고 또 운영사에서 수익을 보장 해 준다.


모델하우스는 삼성역 인근에 있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PRUGio4000 02) 783-4000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