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히든싱어2 (사진= YMC 엔터테인먼트)
가수 휘성이 `히든싱어2`에 출연한다.
25일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휘성은 오는 11월 JTBC `히든싱어 시즌2` 녹화에 참여한다. `히든싱어`는 가수와 모창능력자들이 함께 노래를 불러 진짜 가수를 찾아내는 프로그램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히든싱어` 팀은 휘성을 섭외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 휘성은 제대 후 새 앨범 준비 등 스케줄 때문에 부담을 느꼈으나, `히든싱어`의 인기와 재미에 마음을 돌렸다는 후문.
휘성은 `히든싱어2` 출연을 결정하게 된 이유로 "군대 제대 직후부터 섭외가 들어왔다. `불후의 명곡`과 함께 출연하면 시너지 효과를 얻을 거라 생각해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휘성은 국내 최고의 R & B 보컬리스트로 불리고 있다. 풍부한 감수성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 많은 히트곡과 가창력을 인정받은 가수로, `히든싱어` 팬들이 출연을 원하는 가수 1순위로 꼽힌다.
휘성의 히든싱어2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휘성 히든싱어2 나온다니 대박이다", "휘성 히든싱어2 우승하겠지", "휘성 히든싱어2 본방 사수", "휘성 히든싱어2 제대 후에 실력 발휘 제대로 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휘성은 논산 육군 훈련소에서 2년간의 군복무를 마치고 지난 8월 9일 제대했다. 오는 26일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한다. 12월에는 동료 가수 거미와 함께 콘서트를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