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브★검색어] 10월 29일 AM 11:14

입력 2013-10-29 11:22  


[다음 실시간 이슈 검색어]

1. 서인국 동거설 2. 김남길 3. 김민종 김희선 4. 안영미 대상포진 5. 손예진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 윤세인 2. 김남길 3. 손예진 4. 이시언 5. 대상포진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이 시간 가장 화제는 KBS2 드라마 `상어`에서 `케미커플`에 등극한 배우 손예진과 배우 김남길의 열애설입니다. 한 매체는 `손예진과 김남길이 `상어`를 통해 친분을 쌓은 뒤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전했는데요. 두 사람은 촬영이 없는 날 틈틈이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남길 소속사 스타제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국경제TV와의 통화에서 "김남길과 손예진은 영화를 같이 찍는 사이일 뿐이다. 이번 열애설은 해프닝"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습니다. 손예진과 김남길은 `상어`에 이어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에도 동반 캐스팅됐는데요. 이 정도 인연이면 지금은 동료일 뿐이지만 연인으로 발전할 수도...있지 않을까요.

영화 `노브레싱` 개봉을 앞두고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서인국이 오전내내 검색어에 올라있습니다. 이 시간에는 서인국이 배우 이시언과의 동거설과 게이설을 해명한 것이 이슈입니다. 서인국은 28일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당당하게 이시언과의 동거설 및 게이설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서인국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촬영 당시 이시언이 항상 자신의 집에서 살다시피 해서 서인국 이시언 동거설, 게이설이 돈 것 같다고 해명했습니다. 이시언과 함께 그룹 인피니트 멤버 호야도 가끔 함께 했다고 하네요.

개그우먼 안영미가 대상포진으로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고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안영미 소속사 포인스타즈에 따르면 안영미는 1~2주간 병원에 입원할 계획으로 방송 활동 중단이 불가피하다고 하네요. 이에 대상포진도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대상포진은 수두-대상포진 바이러스가 보통 소아기에 수두를 일으킨 뒤 몸속에 잠복상태로 존재하고 있다가 다시 활성화되면서 발생하는 질병입니다. 보통은 수일 사이에 피부에 발진과 특징적인 물집 형태의 병적인 증상이 나타나고 해당 부위에 통증이 동반된다고 합니다.(사진=손예진 미투데이)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