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독일 캔맥주 ‘베어비어’ 4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습니다.
북극곰을 심벌화한 베어비어(Bear Beer)는 라거 2종, 밀 1종, 다크 1종으로 국내에서 판매되는 시중 수입 캔맥주 대비 평균 45% 저렴한 1천600원에 판매합니다.
1883년 날씨가 추운 북유럽에서 처음 판매를 시작한 베어비어(Bear Beer)는 추운 날씨를 이겨낼 수 있는 북극곰을 심볼화해 디자인 됐고, 1990년 상품군을 확대하며 현재 덴마크, 러시아, 홍콩 등 전 세계 7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세계맥주 시장에 독일의 고품질 맥주를 초저가로 선보이기 위해 8개월 전부터 독일 맥주 명가 다구너(Darguner)사와 상품선정 및 사전 물량기획을 준비해 이번에 베어비어 4종을 론칭했다”며 “글로벌 소싱을 통해 물량을 대량으로 확보, 단가를 낮출 수 있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 “올 상반기까지 세계맥주의 상품구성비가 30%를 넘어선 가운데, 매출은 전년 대비 21.7% 신장해 앞으로도 세계맥주의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북극곰을 심벌화한 베어비어(Bear Beer)는 라거 2종, 밀 1종, 다크 1종으로 국내에서 판매되는 시중 수입 캔맥주 대비 평균 45% 저렴한 1천600원에 판매합니다.
1883년 날씨가 추운 북유럽에서 처음 판매를 시작한 베어비어(Bear Beer)는 추운 날씨를 이겨낼 수 있는 북극곰을 심볼화해 디자인 됐고, 1990년 상품군을 확대하며 현재 덴마크, 러시아, 홍콩 등 전 세계 7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세계맥주 시장에 독일의 고품질 맥주를 초저가로 선보이기 위해 8개월 전부터 독일 맥주 명가 다구너(Darguner)사와 상품선정 및 사전 물량기획을 준비해 이번에 베어비어 4종을 론칭했다”며 “글로벌 소싱을 통해 물량을 대량으로 확보, 단가를 낮출 수 있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 “올 상반기까지 세계맥주의 상품구성비가 30%를 넘어선 가운데, 매출은 전년 대비 21.7% 신장해 앞으로도 세계맥주의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