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 언더웨어는 추운 겨울 필수 아이템인 내의 지 웜 업을 출시했습니다. 긴 팔 상의와 하의로 구성된 지 웜 업은 얇고 신축성 좋은 소재로 옷 속에 입어도 옷맵시를 망치지 않고 따뜻한 겨울 패션을 완성해준다고 합니다. 관계자는 “인체에 무해한 마이크로 에코 실인 모달 섬유가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끼게 하고 형태 안정성과 내구성이 우수하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물세탁이 용이하며 땀의 흡수성 및 통기성이 좋다고 하네요.
올젠은 테라 다운 점퍼를 2013년 스타일로 새롭게 내놨습니다. 덕 다운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고 점퍼의 기장을 길게 해 보온성을 높였다고 하네요. 또한 어깨 부분에 모직 소재를 덧대 스타일리시함을 살렸습니다.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휠라 키즈는 겨울철 보온성과 미끄럼방지 기능을 갖춘 아동용 방한 부츠인 카펜터를 선보였습니다. 3M의 신슐레이트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하고, 특수 배합된 고무를 밑창에 사용해 미끄러운 바닥에서 넘어지지 않도록 고완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습니다. 또한 퍼 장식을 이용해 세련된 느낌을 극대화했다고 하네요. 브라운과 그레이 오렌지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엔클라인은 염소 가죽으로 제작돼 한층 더 고급스러우면서도 가벼운 핸드백 카일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모던한 장식성과 입체적이면서도 구조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카일 라인은 반듯하고 깔끔하게 떨어지는 직사각형 실루엣으로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을 줍니다. 또한 크로스백으로도 연출 할 수 있는 숄더 스트랩과 커다란 앞 포켓과 뒷 포켓의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레드와 브라운, 카키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겐조는 절제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코쿤 실루엣 코트를 내놨습니다. 코쿤 실루엣 코트는 이번 시즌 트렌드인 오버사이즈 스타일에 코쿤 실루엣을 가미해 전체적인 룩에 볼륨감을 더해 줍니다. 또한 둥글게 떨어지는 어깨 라인이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네요. 블랙과 레드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