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기업고객 4대 통신서비스` 고객만족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KNAC는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용회선, 기업인터넷, 인터넷데이터센터(IDC), 메시징 등 4대 통신서비스의 가입, 개통, 서비스 요금, 품질, 사후 관리에 대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기업 고객들에게 통신 기술 교육을 시행하고 장애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 활동에 힘쓰고 전담인력을 통해 불편을 해소해주고 있다"며 "다양한 고객 관리를 통해 기업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KNAC는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용회선, 기업인터넷, 인터넷데이터센터(IDC), 메시징 등 4대 통신서비스의 가입, 개통, 서비스 요금, 품질, 사후 관리에 대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기업 고객들에게 통신 기술 교육을 시행하고 장애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 활동에 힘쓰고 전담인력을 통해 불편을 해소해주고 있다"며 "다양한 고객 관리를 통해 기업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