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청담씨네시티, 개관 2주년 고객 감사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3-11-12 10:20  

CGV청담씨네시티가 개관 2주년을 맞아 기념 감사 페스티벌 개최한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CGV청담씨네시티가 올 연말 색다른 즐거움을 찾는 이들을 위해 개관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페스티벌 `CGV청담씨네시티 2nd 윈터 스토리`를 열고 고마움을 전한다.

이 행사는 인기 뮤지컬과 콘서트의 공연 실황 상영을 비롯, CGV청담씨네시티 내 입점 브랜드들의 베스트셀러 제품 50% 파격할인, 명품 브랜드들의 최대 70% 할인까지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돼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컬쳐플렉스 1호점 CGV청담씨네시티는 고품격과 개성을 겸비한 `부티크 시네마`를 콘셉트로 지난 2011년 11월 오픈했다. 영화 관람을 주축으로 해 F&B 쇼핑 파티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인 컬쳐플렉스를 최초로 시도하며 새로운 극장 패러다임을 제시한 바 있다.

우선 CGV청담씨네시티는 `뮤지컬 온 더 스크린` 이벤트를 마련,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인기 공연 실황을 1만원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본 이벤트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특별 공연` `맴피스` 브로드웨이 공연 `지킬 앤 하이드`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공연 실황과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안드레아 보첼리의 로맨틱 콘서트 `러브 인 포르토피노` 뮤지컬 영화 `레미제라블`까지 얼터너티브 콘텐츠 6편을 비츠바이닥터드레 브랜드관에서 상영, 비츠바이닥터드레의 프리미엄 헤드폰을 통해 마치 공연장 한가운데에 있는 듯한 실감나는 사운드 경험을 선사한다. 이 뿐만 아니라 `뮤지컬 온 더 스크린` 상영작 티켓을 매점에서 제시하면 팝콘 M사이즈 1개를 무료 제공한다.

CGV청담씨네시티 3층 엠 큐브(M Cube)에서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시크릿 세일 파티`가 펼쳐진다. 페라가모 돌체앤가바나 펜디 토리버치 등 명품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것. 또한 퍼스트룩 마켓 디자이너의 브랜드와 오쇼핑몰 브랜드를 초대, 특별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25일부터 내달 5일까지는 `베스트 픽 디스카운트`를 통해 CGV청담씨네시티 내 입점 브랜드들의 베스트메뉴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CGV청담씨네시티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예매 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2시 이전 영화를 50%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단, 4DX 조조 제외) 또한 1층 투썸커피와 라뜰리에 뚜레쥬르에서는 각각 베스트 메뉴인 아메리카노를 20%, 화덕피자를 30% 할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2층에 위치한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인기메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를 반값에 제공한다.

한편 CGV청담씨네시티는 다양한 할인쿠폰으로 구성된 2014 바우처 캘린더를 내달 1일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증정 대상은 당일 CGV청담씨네시티 내 전(全) 브랜드에서 구매금액이 3만원 이상인 고객으로 8층 매표소 혹은 각 매장의 계산대에서 1일 1회까지 제공한다.

CGV 복합화운영팀 박휘중 팀장은 "CGV청담씨네시티 2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한 이벤트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영화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컬쳐플렉스 1호점으로서 다양한 문화 컨텐츠와 평소에 만나기 어려운 브랜드들의 파격 할인 등 차별화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사진=CJ CGV)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