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한혜진 대본리딩, 여전한 미모 상큼 미소 '눈길'

입력 2013-11-12 13:56  

SBS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극본 하명희, 연출 최영훈) 첫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7일 SBS 일산제작센터 연습실에서 열린 `따뜻한 말 한마디` 첫 대본리딩에는 한혜진, 이상우, 김지수, 지진희, 고두심, 윤주상 등 주연배우들이 모여 상견례 겸 첫 대본리딩을 가졌다.

간단한 상견례 후 열린 대본연습은 3시간을 넘기는 긴 시간 동안 진행됐지만, 배우들은 대본에 몰입돼 때론 탄식을, 때론 웃음을 터뜨리며 마치 실제 연기를 하듯 대본을 읽어가 현장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무엇보다 전날 영국에서 귀국해 여독이 채 가시지도 않은 한혜진과 2년만에 지상파로 돌아온 김지수, 그리고 이들과 부부로 출연하는 이상우와 지진희는 철저한 캐릭터 분석으로 처음 호흡을 맞추는 연기자들이라고는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놀라운 팀워크를 보여 지켜보던 제작진들을 흐뭇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혜진은 밝고 당차게 살아온 바른생활녀였지만, 예기치 못한 사건들에 휘말리면서 이전과는 다른 자신의 모습을 보며 혼돈에 빠지는 나은진 역을 특유의 차분한 내면 연기로 소화하였으며, 부드러운 순수남 이상우는 뼛속까지 촌놈기질을 드러내는 마초남 김성수 역으로 그간의 이미지에서 완전히 탈피한 상남자 `버럭 상우`로 완벽히 변신한 모습을 보여줘 극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김지수와 지진희는 내조의 여왕에서 남편의 외도를 알게 된 후 절망하는 송미경 역을, 젠틀맨이자 성공한 CEO에서 은진을 만나게 되면서 가정에 대한 책임감과 사랑에 대한 감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유재학 역을 맛깔나게 펼쳐냈다.

또한 극의 중심을 든든하게 잡아줄 고두심과 윤주상은 평생을 따뜻하게 감싸주며 살아온 김나라, 나대호 부부 역을 실감나게, 유쾌하게 표현해 후배 배우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박정수 윤주희 윤종화 최화정 박서준 한그루 등 `따뜻한 말 한마디`를 따뜻하게 이끌 연기파 배우들은 각자의 배역에 완전히 녹아 든 열정적인 리딩을 선보여 든든한 지원군임을 자처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배우들의 대본연습을 지켜본 하명희 작가는 "과정도 즐겁고 결과도 좋았으면 한다"며 "건강하게 즐겁게 촬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집필할 것"이라고 밝혀 배우들의 따뜻한 박수를 이끌어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따뜻한 말 한마디` 대본리딩 김지수 지진희 한혜진 이상우 기대된다" "`따뜻한 말 한마디` 대본리딩 재밌을 듯" "`따뜻한 말 한마디` 대본리딩 공개 얼른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상한 가정부` 후속으로 방송되는 `따뜻한 말 한마디`는 가정을 지키기 위해 아슬아슬 외줄타기를 하는 위험한 두 부부의 갈등을 그린 심리 감성 스릴러 드라마로 다음달 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사진=SBS)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