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 측 "스티비 원더 개인 공연 준비, 콜라보도 조정중"

입력 2013-11-13 17:05   수정 2013-11-15 14:40

스티비 원더가 MAMA 출연을 확정지었다.



13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 1층 미디어홀에서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3 MAMA) 오프닝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CJ E&M 신형관 상무, 안소연 팀장, 김현수 팀장이 참석했다.

스티비 원더는 2013 MAMA 출연을 확정지었다. 신형관 상무는 "스티비 원더는 음악인이라기 보다는 인류애, 인종 차별에 대한 일들을 많이 해온 뮤지션이다. 팝송 애호가들이 가장 좋아하는 가수이기도 하다. 스티비 원더가 섭외된 날 우리끼리 우스갯소리로 `담당자에게 포상휴가를 줘야되는 게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였다. 평화 사절단이자 소울의 대부"라고 밝혔다.

이어 "스티비 원더는 많은 이들이 좋아하는 뮤지션이다. 정성스럽게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하고 MAMA가 추구하는 방향에 대해 이야기했다. 스티비 원더가 100% 공감을하고 참여를 약속했다. 그런 좋은 성과를 갖고, 열린 생각으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아시아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조정중에 있다.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 MAMA가 영미권 아티스트들에게 진정으로 인정받는 시상식이자 시스템이 될 수 있는 기회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협업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3 MAMA는 22일 오후 7시(현지시각) 약 1만석 규모로 홍콩 아시아 엑스포 아레나(Asia World-Expo, Arena)에서 개최된다. `음악 에너지를 통해 꿈을 현실로 만드는 가상의 공장`이라는 콘셉트의 2013 MAMA는 한국과 홍콩은 물론, 호주 인도네시아 마카오 미얀마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캄보디아 미국 일본 베트남 등 15개국에서 생중계되며 아시아 유럽 북미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등 5개 대륙 80여 개국에서 텔레비전과 온라인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2013 MAMA 심사 대상은 지난해 10월 24일부터 올해 10월 23일까지 발매된 음반 및 음원으로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한 시청자 투표,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 전문 리서치기관을 통한 선호도 조사, 선정위원회 심사, 음반판매량, 디지털 통합 차트 등 총 6개 부문 결과를 종합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한다. 시상 부문은 국내와 해외로 나뉘며 국내는 총 19개 부문(3개 부문 대상, 16개 일반 부문) 해외는 총 6개 부문으로 시상된다.(사진=CJ E&M, 왼쪽부터 김현수 팀장, 신형관 상무, 안소연 팀장)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