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에도 불구하고 이미용업계의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NICE신용평가정보 나이스비즈맵(NICEBIMAP) 상권분석서비스에 따르면 이미용 업계의 점포수가 작년 대비 7.1% 증가하며 꾸준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피부관리샵 창업, 피부샵창업 그리고 마사지샵매매등이 각광을 받고 있는 요즘, 실패하지 않는 창업을 위해 뷰티 프랜차이즈 전문가가 나선다.
뷰티 프랜차이즈 선두업체인 ㈜코비스타에서 다가오는 11월 23일 토요일, 뷰티 업계 현직 대표와 창업협회 전문가의 노하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무료 창업 강좌를 개최한다. “현직 프랜차이즈 대표가 밝히는 뷰티창업에서 성공까지”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피부관리샵 창업을 원하고 실질적인 창업정보가 필요한 예비 창업인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특별 무료 강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 강좌에서는 한국 여성 창업 교육협회 권장우 회장의 ‘창업전문가와 함께하는 2014년 성공 창업가이드’라는 주제로 진행 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업계1위 두피센터 웰킨 두피 , 탈모센터 및 8년차 이브클라인 뷰티센터 운영의 강애선 대표가 밝히는 ‘현직 뷰티프랜차이즈 대표가 밝히는 매장운영 노하우&사례’의 내용으로 강좌가 진행 된다.
특히 현직 대표가 말하는 실질적인 정보는 피부샵창업또는 마사지샵 매매를 원하는 뷰티업계사람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 된다. 두 가지 강좌는 총 3시간 동안 진행되며, 실제 뷰티 창업을 하려는 이들에게 가장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별 무료 강좌는 다가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신청과 전화(02-332-1995)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뷰티센터 bitiel(비티엘) 홈페이지(http://www.btel.co.kr/franchise/expo.asp)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