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준수, '발라드&뮤지컬' 연말 단독 콘서트 확정

입력 2013-11-27 10:25   수정 2013-11-27 10:33

그룹 JYJ 멤버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 개최를 확정지었다.



27일 김준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준수는 내달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실내체육관에서 `2013 시아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2)`를 열고 올해 마지막 날을 팬들과 함께 보낸다. 지난해 오케스트라와 함께 올라이브로 진행되는 신선한 콘셉트로 극찬을 받은 만큼 올해에도 명품 공연을 통해 풍성한 연말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김준수의 이번 Ballad&Musical Concert는 김준수의 주요 뮤지컬 넘버와 솔로 1, 2집을 비롯해 참여 OST, 평소 즐겨 부르는 곡으로 구성된다. 이는 오케스트라와 100% 라이브 밴드와 함께 올 라이브(All Live)로 진행돼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관계자는 "지난해 새로운 시도로 극찬 받은 Ballad&Musical Concert는 김준수이기에 가능 했던 공연 형식이다. 김준수는 가수와 뮤지컬 배우로서 독보적인 위치를 자랑하는 아티스트로 오는 연말 공연을 통해 다시금 그 위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준수는 뮤지컬 `천국의눈물` `모차르트` `엘리자벳`으로 한국뮤지컬대상에서 3년 연속 인기스타상을 수상했으며 제18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는 남우주연상, 2013년 골든티켓어워즈에서는 뮤지컬 남자 배우상을 받았다. 김준수는 참여하는 뮤지컬 마다 자신의 회차를 모두 오픈 즉시 매진 시키는 것은 물론, 뮤지컬 데뷔 3년 만에 대한민국 3대 대극장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는 대기록을 세운 바 있다. 또한 지난 7월 발매된 정규 2집은 완성도 높은 음반이라고 호평을 받았으며 발표 동시와 함께 싱가포르 대만 일본 등 8개국 아이튠즈에서 1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5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김준수는 뮤지컬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 개막을 앞두고 있으며 연말 단독 콘서트 `2013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2` 티켓은 내달 3일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