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누나`를 통해 뭇 여성들의 워너비가 된 배우 김희애의 26년전 모습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김희애가 1987년도에 발표한 `나를 잊지 말아요`를 KBS 무대에서 부르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김희애는 청아한 목소리와 긴장한 얼굴로 노래를 부르고 있다.
특히 20살의 김희애는 다소 진한 화장임에도 불구, 뛰어난 미모를 뽐내 화제가 됐다.
김희애가 부른 노래 `나를 잊지 말아요`는 전영록이 작사 작곡한 노래로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당시 컴필레이션 콘셉트의 앨범에 수록된 노래로 드라마와 CF계를 섭렵하던 김희애가 직접 불러 화제가 됐다.
김희애 `나를 잊지 말아요`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김희애 `나를 잊지 말아요` 자연미인이네", "김희애 `나를 잊지 말아요` 풋풋하다", "김희애 20살이나 지금이나 비슷하다", "김희애 `나를 잊지 말아요` 영원한 소녀인 듯", "김희애 `나를 잊지 말아요` 꽃보다누나 모습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희애는 tvN `꽃보다 누나`에서 자상하고 배려 깊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 이승기 등이 출연하는 `꽃보다 누나`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