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코의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에이피엠 모나코(apm MONACO)가 국내에 공식 진출합니다. 에이피엠 모나코는 모나코의 시크함과 남부 프랑스의 평화로운 지중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섬세하고 화려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실버와 9캐럿 골드 소재의 합리적인 가격대 제품부터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루비 등 천연 보석의 프리미엄 제품까지 폭넓은 라인이 있다네요. 특히, 트렌디함와 자유로움에 초점을 맞춰 매월 테마에 맞는 독창적인 컬렉션을 발표하며, 모든 컬렉션은 일 년 한시적으로만 판매되는 리미티드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스노보드 브랜드 버튼(Burton)이 BMW 그룹의 프리미엄 소형차 MINI와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휘닉스파크에 부스를 설치하고 스노보드를 사랑하는 보더인들을 위한 ‘VIP라운지’를 운영합니다. 버튼과 MINI가 마련한 ‘VIP라운지’는 부스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마운틴듀와 따뜻한 음료, 스낵, 핫팩 등이 무상으로 제공되는 공간입니다. 버튼 데크 및 MINI 키 소지자라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다네요. 부스의 1층에는 버튼의 13/14 시즌 최신상 데크와 바인딩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스트라이딩 공간’이 있어, 1시간의 체험시간 동안 마음껏 버튼의 신제품들을 누려볼 수 있습니다.
남성 수입 잡화 셀렉샵 브랜드 밴드오브플레이어스(BAND OF PLAYERS)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기프트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2013 F/W 제품 중 지갑, 모자, 스카프를 스페셜한 가격에 묶어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기프트 세트입니다. 밴드오브플레이어스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져 남녀 불구하고 많이 찾게 되는 겨울 아이템인 모자와 머플러는 선물용으로 부담 없이 구매하기 좋다"고 설명했습니다.
바이지아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핸드메이드 곰인형 볼펜을 증정하고, 1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핸드메이드 타월케익을 선물합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함께 커플룩을 구매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커플장갑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합께 진행 중입니다. 이외에도 회원 가입시 전 품목 5% 할인과 커플룩을 구매하면 1만 원 할인, 회원가입을 한 선착순 50명에게는 5000원 상품권 제공합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