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광체피부, 다이어트, 피로회복을 동시에

입력 2013-12-26 17:46   수정 2013-12-27 09:07


최근 어둡고 칙칙한 피부였던 일부 연예인들이 어느 한순간 맑고 하얀 이른바 백옥피부를 자랑하며 대중들 앞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이들 중 피부가 더욱 탄력적으로 변했다거나 이와 함께 몸매까지 날씬해졌다면 십중팔구가 신데렐라주사, 백옥주사 덕분일 것이다. 이렇게 알파리포산 성분의 강력한 항산화작용을 통해 피부의 미백과 탄력, 안티에이징과 더불어 체지방감소 효과 등의 복합적인 이득을 얻을 수 있는 것이 바로 신데렐라주사이다.


신데렐라주사는 알파리포산이 주성분으로 이루어진 주사제를 해당부위에 주입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는데 ‘치옥트산주사‘라고도 많이 알려진 대표적인 항산화요법의 주사시술이다. 이 치옥트산주사를 주입하게 되면 안티에이징은 물론 내장지방 감소, 다이어트, 냉한체질, 부종 등의 개선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하나의 시술로도 다양한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이른바 멀티솔루션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또, 최근 가장 각광받고 있는 시술인 물광주사는 피부보습과 세포재생을 돕는 피부의 구성성분인 고농도 히알루론산을 피부 진피층에 주입해 주변의 수분을 모아주고 세포를 자극해 탄력 섬유를 증가시켜 보들보들하고 탱탱한 피부로 탈바꿈시켜준다.


피부 속부터 수분이 꽉 차오르며 세포 기능을 향상시켜 피부의 재활성을 도와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며 이마, 눈가, 볼, 팔자주름, 턱, 목, 손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가능하다.


물광주사는 한 번의 시술로 잔주름, 보습, 탄력 3가지 모두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으며, 피부나 얼굴 상태에 따라 레이저토닝(미백), 사각보톡스(V라인), 탄력보톡스(잔주름 개선) 등 타 시술과 병행해 어두운 피부 톤을 환하게, 거친 피부 결을 부드럽게 만든다


.시술시간 및 과정이 짧고 간단하며 보톡스나 필러처럼 시술 후 일상생활에 지장이 거의 없다. 특히 체내 피부 층에 있는 것과 동일한 히알루론산 천연성분을 사용하기 때문에 염증, 알레르기 등의 부작용이나 부기가 거의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힌다.


부천 청담나인성형외과 의원 이광호 원장은 “정확한 시술부위, 주사 제품 등에 대한 정확한 이해 없이는 효과적인 시술은커녕 오히려 부작용에 대한 위험에 노출 될 수 있으니 꼭 시술경험이 풍부하고 정품, 정량 시술을 원칙으로 하는 곳에서 충분한 상담을 받아보고 신중하게 선택 할 것을 권한다”며 “신데렐라주사, 물광주사 주사시술 외에도 백옥주사 이른바 비욘세주사, 또는 비타민주사, 연예인주사 등 다양한 시술들이 있으니 본인에게 적절한 시술을 선택해야 하며 더불어 리프팅이나 레이저토닝 같은 부가적인 시술과 함께 병행 할 경우 더욱 극대화된 안티에이징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