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은 국내외 8개 사이트가 참여하는 TV홈쇼핑 프로모션 `오!쇼핑 데이`를 진행해 주문금액 기준으로 260억 원의 판매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이트별 인기상품 10여 개를 선정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쇼핑 데이`는 이번에 처음으로 해외 프로모션을 진행, 평소 일요일 주문금액에 비해 국내는 35%, 해외사이트는 70% 증가하는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한국의 CJ오쇼핑을 포함해 중국 동방CJ 등 3개 사이트, 인도 스타CJ, 베트남 SCJ, 태국 GCJ, 터키 MCJ 등 총 8개 사이트가 참여했습니다.
김영근 CJ오쇼핑 글로벌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분기마다 `오!쇼핑 데이`를 진행할 것"이라며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중국의 싱글데이 등과 맞먹는 쇼핑 이벤트로 키워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이트별 인기상품 10여 개를 선정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쇼핑 데이`는 이번에 처음으로 해외 프로모션을 진행, 평소 일요일 주문금액에 비해 국내는 35%, 해외사이트는 70% 증가하는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한국의 CJ오쇼핑을 포함해 중국 동방CJ 등 3개 사이트, 인도 스타CJ, 베트남 SCJ, 태국 GCJ, 터키 MCJ 등 총 8개 사이트가 참여했습니다.
김영근 CJ오쇼핑 글로벌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분기마다 `오!쇼핑 데이`를 진행할 것"이라며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중국의 싱글데이 등과 맞먹는 쇼핑 이벤트로 키워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