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새 브랜드 슬로건 '자연으로의 여정'

입력 2014-01-02 15:1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네이처리퍼블릭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자연으로의 여정`을 새 슬로건으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자연으로의 여정`은 세계 곳곳의 오염되지 않은 자연을 찾아 떠난 여정 속에서 발견한 건강함과 즐거움을 고객과 나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시어버터, 아르간, 알로에 등 수세기 동안 사용돼 피부에 좋은 것으로 검증된 성분을 중심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홈페이지 및 매장 인테리어에도 새 슬로건을 적용할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