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자연으로의 여정`을 새 슬로건으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자연으로의 여정`은 세계 곳곳의 오염되지 않은 자연을 찾아 떠난 여정 속에서 발견한 건강함과 즐거움을 고객과 나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시어버터, 아르간, 알로에 등 수세기 동안 사용돼 피부에 좋은 것으로 검증된 성분을 중심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홈페이지 및 매장 인테리어에도 새 슬로건을 적용할 계획입니다.
`자연으로의 여정`은 세계 곳곳의 오염되지 않은 자연을 찾아 떠난 여정 속에서 발견한 건강함과 즐거움을 고객과 나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시어버터, 아르간, 알로에 등 수세기 동안 사용돼 피부에 좋은 것으로 검증된 성분을 중심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홈페이지 및 매장 인테리어에도 새 슬로건을 적용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