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16년 30만대 판매 달성"

신인규 기자

입력 2014-01-03 14:2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쌍용차가 시무식을 개최하고 중장기 경영목표인 `Promise 2016`를 통해 2016년까지 세계 판매 30만대, 매출 6조원 달성 등 7가지의 전략목표를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쌍용자동차는 올해 확고한 턴어라운드 기반을 구축하고 내년 신차 모델 준비와 노사관계 유지, 내부 역량 강화 등을 중점적으로 실행해 나갈 계획입니다.

쌍용차는 올해 글로벌 전략 차종인 X100 프로젝트 개발을 마무리한 뒤 장기적으로 북미 시장 진출 검토도 준비할 예정입니다.

또 미래 신차종과 신엔진 개발과 함께 저탄소 기술, 전기차 개발 등 친환경 기술개발을 적기에 추진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유일 대표이사는 "글로벌 자동차 시장은 더욱 급격한 기술 변화와 업체간 경쟁 심화가 예상된다"며 "올해 새롭게 수립한 중장기 발전 전략을 근간으로 확고한 턴어라운드 기반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