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버그린이 새해를 맞이하면서 2013년 가을겨울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시즌오프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1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피버그린의 2013년 가을겨울시즌 의류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또한 2014년 새해를 맞이해 피버그린 다운재킷과 3IN1 재킷 구매 시 정상가 5만원 상당의 피버그린 모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9일까지 추가 진행한다고 하네요.
금강제화의 캐쥬얼 브랜드 랜드로바가 프리미엄 컨버스화 잭 퍼셀(JACK PURCELL)의 판매에 나선다고 합니다. 잭 퍼셀은 1935년 배드민턴 월드 챔피언이었던 존 에드워드 잭 퍼셀이 고안해 낸 프리미엄 운동화로 앞 코의 스마일 토(Smile Toe)가 상징인 컨버스화 입니다.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불고 있는 복고패션 열풍과 함께 잭 퍼셀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는 것에 주목. 이에 잭 퍼셀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쇼핑 편의를 향상시키기 위해 올해부터 캐주얼 슈즈 매장인 랜드로바에서 판매를 하기로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금강제화는 먼저 젊은 층이 주로 찾는 랜드로바 명동점, 신촌점, 남영점, 부산광복점, 부산서면점 5개 매장에 24종 제품을 선보이며, 추후 소비자들의 반응에 따라 운영매장 및 판매량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보그너가 겨울 시즌, 해외 골프 여행을 떠나는 이들을 위해 여름 의류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기존 보그너가 입점 되어 있는 현대본점, 신세계 강남, 현대무역, 롯데 잠실, 롯데 본점, 신세계 본점, 현대목동, 관광공사면세점의 8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됩니다.
ABC마트가 3일부터 갑오년 새해를 맞아 ‘헬로우(HELLO) 2014 신년세일’을 진행합니다. 23일까지 총 3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겨울시즌 필수 아이템인 양털부츠를 비롯해 각종 스포츠화를 최대 50%까지 할인한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지난 FW시즌 핫 트렌드로 떠오른 가죽 워커부츠와 아동화도 최대 40%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어그 제품은 반값에 구매할 수 있고, 베어파우, 플라잉독의 양털부츠는 신제품 포함 최대 30%까지 할인합니다. 또한 대너(DANNER)의 방한부츠는 50%, 호킨스(HAWKINS), 반스(VANS)의 아동용 부츠와 운동화는 40% 할인가로 판매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트루릴리전이 31일까지 윈터 서프라이즈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세일은 2013년 F/W 시즌 신상품인 남녀 초경량 구스다운 재킷을 60%이상 할인 판매한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트루릴리전브랜드진스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무료배송으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세일 상품 구매고객에게는 트루릴리전브랜드진스 코리아에서 특별 제작한 토트백이 사은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크록스가 새해를 맞아 ‘크록스 시즌오프 빅세일’ 이벤트를 1월말까지 실시합니다. 이번 세일은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대규모 할인행사로 일반 클로그 제품부터 플랫슈즈, 스니커즈, 부츠, 액세서리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취향에 맞춰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패션컴포트슈즈 브랜드 가버(gabor)가 말띠 해에 잘 어울리는 ‘블랙 셔링 라이딩 부츠’를 출시했습니다. 특유의 낮은 굽으로 인한 실용성 뿐 아니라 독특한 셔링 디테일이 인기라네요. 라이딩부츠의 기원이 승마부츠인 만큼, 신고 스포츠를 즐길 만큼 편안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호하지만, 가장 기본 색상인 블랙 부츠가 지루한 사람이라면 눈길이 갈 아이템이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