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본도시락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대표 김철호)는 제 5회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본아이에프 아이디어 공모전의 주제는 기획, 메뉴 개발 총 2가지 분야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기획 부문은 2030 세대를 대상으로 본죽을 건강식으로 포지셔닝 하기 위한 광고 전략을, 메뉴 개발 부문은 세대 구분 없이 본죽을 건강식으로 포지셔닝 하기 위한 신메뉴에 대한 아이디어 기획안을 제출하면 됩니다.
공모전 접수기간은 오는 20일(월)까지며 본아이에프에 관심있는 청년(만 19세~30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도 진행합니다. 접수된 아이디어 중 대상 전체 1명(팀/개인), 최우수상 부문별 1명(팀/개인), 우수상 부문별 1명(팀/개인), 입선 부문별 3명(팀/개인)을 선발해 대상은 200만원 최우수상은 100만원 우수상은 50만원, 입선은 상품권 5만원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온라인 이메일(contest@bonif.co.kr)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주제 · 심사기준 등의 상세 내용은 본죽 홈페이지(http://www.bonif.co.kr)을 참조하면 됩니다.
지난 2010년 고객과 소통하고자 기획된 `본아이에프 아이디어 공모전`은 올해로 5회째. 이 공모전은 고객이 제안한 메뉴를 실제 메뉴로 개발해 판매하는 등 고객들의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실제로 2010년 `제 1회 아이디어 공모전` 당선작인 `불낙죽(대상)`은 출시 이후 본죽 인기 메뉴로 자리 잡았으며, 2012년 본죽 가맹점주가 공모해 수상한 `신짬뽕죽(신제품 개발 부문 대상)` 역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장은 "본아이에프 아이디어 공모전은 김난도 교수의 저서 `트렌드 코리아 2014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14 전망)`에 소개될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공모전 중 하나"라며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본아이에프 아이디어 공모전의 주제는 기획, 메뉴 개발 총 2가지 분야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기획 부문은 2030 세대를 대상으로 본죽을 건강식으로 포지셔닝 하기 위한 광고 전략을, 메뉴 개발 부문은 세대 구분 없이 본죽을 건강식으로 포지셔닝 하기 위한 신메뉴에 대한 아이디어 기획안을 제출하면 됩니다.
공모전 접수기간은 오는 20일(월)까지며 본아이에프에 관심있는 청년(만 19세~30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도 진행합니다. 접수된 아이디어 중 대상 전체 1명(팀/개인), 최우수상 부문별 1명(팀/개인), 우수상 부문별 1명(팀/개인), 입선 부문별 3명(팀/개인)을 선발해 대상은 200만원 최우수상은 100만원 우수상은 50만원, 입선은 상품권 5만원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온라인 이메일(contest@bonif.co.kr)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주제 · 심사기준 등의 상세 내용은 본죽 홈페이지(http://www.bonif.co.kr)을 참조하면 됩니다.
지난 2010년 고객과 소통하고자 기획된 `본아이에프 아이디어 공모전`은 올해로 5회째. 이 공모전은 고객이 제안한 메뉴를 실제 메뉴로 개발해 판매하는 등 고객들의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실제로 2010년 `제 1회 아이디어 공모전` 당선작인 `불낙죽(대상)`은 출시 이후 본죽 인기 메뉴로 자리 잡았으며, 2012년 본죽 가맹점주가 공모해 수상한 `신짬뽕죽(신제품 개발 부문 대상)` 역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장은 "본아이에프 아이디어 공모전은 김난도 교수의 저서 `트렌드 코리아 2014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14 전망)`에 소개될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공모전 중 하나"라며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