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코리아의 새로운 도전, 아웃도어에 골프웨어를 더하다

입력 2014-01-06 16: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2코리아(대표 정영훈)가 2014년 가을, 침체되어 있는 국내 골프의류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새로운 컨셉의 브랜드로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도전장의 주인공은 바로 `W.Angle(와이드 앵글)`.

`W.Angle(와이드 앵글)`은 고가의 기존 골프웨어와는 달리 가격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에 K2코리아만의 우수한 기술력과 북유럽의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접목한 Masstige 골프웨어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2013년 6월부터 새롭게 골프사업부를 신설하고 외부에서 우수한 인력을 스카우트하여 12월에 브랜드 네임 및 심볼 작업을 마무리하였으며 2014년 F/W 시즌 론칭을 목표로 디자인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 입니다.

정영훈 대표는 `W.Angle(와이드 앵글)`은 스타일, 가격, 기능성 어느 하나도 놓치려 하지 않는 스마트한 소비자를 제대로 만족시키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 라고 전하며 최근 골프웨어가 젊은층을 대상으로 부활의 움직임을 보이는 가운데 "시장을 리딩해 나갈 대표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