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점포나 영업사원이 없는 점을 특징화한 `디지털 개업식`을 진행합니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디지털 개업식은 공식영업 개시 후 처음 진행하는 고객 대상 이벤트입니다.
인터넷 보험사 특성상 오프라인 개업식을 진행하지 못하기에 인터넷을 통해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개업식을 진행하고자 기획됐습니다.
이번 디지털 개업식은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개업식에 참가한 고객은 라이프플래닛 직원 캐릭터와 함께 개업 떡을 만드는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참여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천명에게는 떡과 전통음료로 구성된 `떡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김성수 라이프플래닛 마케팅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라이프플래닛을 피부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디지털 개업식은 공식영업 개시 후 처음 진행하는 고객 대상 이벤트입니다.
인터넷 보험사 특성상 오프라인 개업식을 진행하지 못하기에 인터넷을 통해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개업식을 진행하고자 기획됐습니다.
이번 디지털 개업식은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개업식에 참가한 고객은 라이프플래닛 직원 캐릭터와 함께 개업 떡을 만드는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참여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천명에게는 떡과 전통음료로 구성된 `떡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김성수 라이프플래닛 마케팅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라이프플래닛을 피부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