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으로 거듭나려면?

입력 2014-01-10 18:2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2014년 갑오년 새해가 열흘이 지났다. 새해 소망과 함께 한 살 더 먹은 내 나이보다 거울에 비치는 내 피부 나이를 보면 비싼 화장품에 눈길이 간다. 이미 먹은 나이를 되돌릴 순 없지만 피부결을 케어하는 스킨케어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자신의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로 동안 피부 기초 공사



무엇보다도 동안 피부를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기초 스킨케어다. 노화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공급과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 것이 중요하다.

비디비치의 래디언스 인핸서 크림은 쫀쫀한 피부결을 연출하여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 피부로 만들어 주는 수분크림이다. 아쿠아 볼류머 콤플렉스가 수분을 지속시키고 복원을 도와 48시간 동안의 촉촉함을 전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건조시키지 않은 생허브에서 12가지 프레시 허브 성분이 지친 피부를 달래주고, 은은한 향이 향기롭게 피부를 감싸준다.

스트라이벡틴의 스트라이벡틴-TL™ 타이트닝 페이스 세럼은 팔자주름 및 눈가, 표정주름 등 각종 노화의 신호를 눈에 띄게 개선시키는 제품이다. 특허기술인 NIA-114™가 세포 생성과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수용성 비타민 및 나이아신이 진피층까지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 탄력을 개선시키도록 돕는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시아데아 쿠밍기잎 추출물과 큰 다닥냉이싹 추출물, 사과세포 배양추출물 등 자연에서 찾은 보태니컬 블랜딩은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준다고 한다.

닙앤팹의 바이퍼 베놈 아이 픽스 by SKINRx는 주름완화에 효과적인 리프토닌 성분을 함유한 롤링 아이젤이다. 롤 형 타입의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돼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SYN®-AKE 성분이 눈가의 잔주름을 탄탄하게 가꿔준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부은 눈가에 사용하면 쿨링 마사지 효과가 있으며 피곤한 눈가의 피로회복에도 효과적이다.

▲ 무결점 피부와 뚜렷한 눈매로 생기 얻기



어려 보이는 얼굴은 맑고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으로 완성된다. 자연스럽게 잡티와 모공을 가려주는 밀착력 있는 BB크림과 컨실러를 사용하면 무결점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뚜렷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아이 메이크업은 좀 더 생기 있고 볼륨감 있는 얼굴로 보이게 한다.

지베르니의 아크웰 미네랄 비비크림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커버와 보호용 비비크림이다. 식물성 한방성분 복합체인 퓨리톡스진 성분이 외부 환경 및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고 한다. 또한 천연 미네랄 파우더가 자연스럽게 피부를 커버하고, 보습효과 아미노산 유도체와 히아루론산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비디비치의 링클리스 컨실러는 잔주름, 다크서클, 잡티 등 노안의 요소들을 쏙쏙 잡아주는 스마트 컨실러. 눈가를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아이 브라이트닝 기능이 함유되어 다크서클과 눈가 피부의 결점을 커버해주며 부드러운 크리미 텍스처로 피부에 자극 없이 얇게 펴 발린다.

오늘(Onl)의 디어 스타일 아이즈 댄스 리드미컬링 듀얼 마스카라는 뷰러 브러시로 인형 같은 속눈썹 메이크업이 가능한 듀얼 마스카라다. 마스카라를 안 한 듯이 자연스러운 풍성함과 볼륨감이 연출된다. 업체 측은 “여러 번 덧발라도 균일하게 풍성한 세팅 컬이 표현되는 혁신적인 포뮬러로 오랜 시간 깔끔하게 유지되어 장시간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사진=비디비치, 스트라이벡틴, 닙앤팹, 지베르니, 오늘)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