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이 2013년 우수고객 시상식을 개최했습니다.
이스타항공은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금액 결제 고객과 최다 탑승 고객을 선정해 `EASTAR AWARD` 시상식을 진행했습니다.
최다 이용고객은 국제선 34회, 국내선 85회를 이용한 고객이 우수 결제 고객에는 채창석(51)씨가 선정됐습니다.
이스타항공 박수전 대표는 우수 결제 고객인 채창석(51)씨를 10일오전 본사로 초청해 이스타항공 국제선왕복무료항공권 2매와 모형항공기를 증정했습니다.
시상식에 참석한 채창석 고객은 "다양한 노선과 운항 시간대가 적절하여 비즈니스 출장과 여행을 위해 지인분들과 같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며 "저비용항공사만의 강점인 다양한 운임의 프로모션도 더 활발히 펼쳐 달라"고 말했습니다.
이스타항공 박수전 대표이사는 "안전운항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과제로 삼아 저비용항공사만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감사의 대답을 전했습니다.
이스타항공은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금액 결제 고객과 최다 탑승 고객을 선정해 `EASTAR AWARD` 시상식을 진행했습니다.
최다 이용고객은 국제선 34회, 국내선 85회를 이용한 고객이 우수 결제 고객에는 채창석(51)씨가 선정됐습니다.
이스타항공 박수전 대표는 우수 결제 고객인 채창석(51)씨를 10일오전 본사로 초청해 이스타항공 국제선왕복무료항공권 2매와 모형항공기를 증정했습니다.
시상식에 참석한 채창석 고객은 "다양한 노선과 운항 시간대가 적절하여 비즈니스 출장과 여행을 위해 지인분들과 같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며 "저비용항공사만의 강점인 다양한 운임의 프로모션도 더 활발히 펼쳐 달라"고 말했습니다.
이스타항공 박수전 대표이사는 "안전운항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과제로 삼아 저비용항공사만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감사의 대답을 전했습니다.